가우디안경

안경테쇼핑몰에서는 구하기 힘든 뿔테안경 작업후기

행복한안경사 2012. 5. 21.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는 안경테 쇼핑몰. 

언제한번 맘먹고 소비자 입장에서 분석을 해 볼려고 했는데 엄두가 안나네요.^^

판매하는 제품들이 뿔테안경이 대부분인데 이건 완전히 쓰레기만도 못한 제품들도 상당수더군요.

안경과 관련된 사람들이 운영하는 곳은 그나마 좀 낫고 의류하다가 블루오션(지금은 이미 레드오션^^)

찾아 넘어 온 분들이 운영하는 곳들은 말 그대로 저가의 싸구려 중국산 안경테 집합소더군요.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요?? 보따리 싸들고 다니면서 ..

"제발 그런 안경 사지 마세요. 몸에 안 좋아요..환경 호르몬 나와요." 라고 말하는 것보다

제대로 된 제품이란 이런 것이다 라고 열심히 리뷰 작성하는 것이겠지요..^^;

네. 열심히 하겠습니다. 




도수높은 사람들을 위한 안경 모노디자인 뿔테안경



모델 넘버를 적어 놓고 싶지만  모릅니다. ^^;

알고 있어도 이젠 비밀로 해야겠어요..ㅎㅎㅎ 

왜냐구요?  재주는 곰이 넘고 돈은 엄한 놈이 번다고.. 열심히 리뷰 작성 해 놓으면 

모델 넘버로 키워드 광고해서 엄한 안경점이 돈을 벌더라구요. 무서운 세상입니다.


오늘 소개 할 안경은 이미 몇 번 제 블로그에 등장했던 제품입니다.

안경의 전체 크기가 140mm가 안 되고 안구 크기도 48mm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도수가 높은 분들에게 최적화 되어 있는 모델 입니다.



참고로 작업되어 있는 안경렌즈는 호야 오피스 그린 1.67 (-8 디옵터) 안경렌즈 입니다.



이 안경의 또 다른 특징은 다리 안쪽으로 들어가 있는 오렌지칼라.

도수가 높은 사람들을 가만히 들여다 보고 있으면 안경도수로 인해 무엇인가 무겁고 어두운 이미지를 

풍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부분을 오렌지 색상이 보완을 해 줍니다.




전면과 약간 후면에서 찍은 사진들 입니다.


[관련 Tip!!]  두께감을 줄이기 위한 방법


고도수 작업시 렌즈의 두께를 뒤로 보내 전면에서 봤을 때 최대한 나빠 보이는 느낌을 줄이는 것이 관건입니다.

그리고 뒤로 보낸 안경렌즈는 두께감이 덜 느껴지도록 광택을 내서  완성을 해야 합니다. 

 


이 안경의 또 다른 장점은 도수가 높은 안경렌즈들은 대부분 커브가 거의 없어 

뿔테안경 작업시 안경테가 벌어져 착용감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작업후에도 본래의 모습이 유지 됩니다.


마지막으로  -10 디옵터의 고도수로 작업한 안경의 동영상을 끝으로 이번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