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안경

행복한 안경사의 3월 결산

행복한안경사 2012. 4. 2.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안경블로그 스펙타클의 주인장  "행복한 안경사" 입니다.

안경블로그 스펙타클과 , 행복한 안경사가 운영하고 있는 안산 "아이닥터안경" 의 3월 결산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블로그 입니다.


총 방문자 

3월 한달동안 총방문객은 68,241명으로 2월 한달 방문객보다 3,000여명이 늘었지만 
날수가 2일이 더 많으니 오히려 약간 줄었다고 봐야겠네요..ㅠㅠ
하지만 작년 3월보다 2만명 정도 늘었다는 것은 자랑~!


신규 VS 재 방문자


작년에는 비율이 9:1정도로 신규 방문자 수가 많았었는데 올해는 방문자가 더늘어났슴에도 불구하고

8:2 정도의 비율로 올라갔습니다. 신규 방문자 수가 많다는 것은 그만큼 성장할 여력이 충분하다는 뜻이고

재방문자가 늘었다는 것은 안경블로그의 팬층이 두터워진 것을 의미하겠지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2011년 3월                                                      2012년 3월


해외방문자 


 번역기를 블로그에 설치한 후 신기하게도 해외이용자가 늘었습니다.
해외에 있는 한국사람이 아니라 그나라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 입니다.

눈여겨 볼 부분은 8위에 랭크되어 있는 일본사람들인데 평균 방문시간이 무려 8분이나 되네요..^^
아무래도 한국어가 일본어로 번역이 잘 되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일본 사이트에도 검색등록을 할까 생각 중입니다.ㅎ



인기게시물

지난 한달간 인기게시물은 야동 전용 모니터에 관한 포스팅이었네요.
그 다음은 약간 민망한 착시사진들 이었고...
전문가가 이용하는 안경선택요령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검색어 순위

지난 한달 동안 어떤 검색어를 통해 블로그에 방문했는지 조사해보니...
슈퍼 선글라스, 톰포드 선글라스, 피오비노, 모스콧 렘토쉬 순으로 들어왔네요.
피오비노를 제외하고는 모두 저와는 상관이 없는 키워드 들이네요..아 아깝다..^^;;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 결산 입니다.


저번 2월달과 마찬가지로 블로그 고객들의 매출액이 조금더 앞섰네요.
아마도  나쁜 평가를 받지 않는 이상 이 상태는 쭈욱 이어지지 않을까 싶네요.(제발 그랬으면..^^)
전체 고객수의 20%가 누진다초점안경 손님으로 규모에 비해 다초점렌즈의 판매비율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특히 다른 고객의 소개로 다초점을 하러 오는 경우가 부쩍늘어
점점 다초점렌즈 전문 매장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역시 컴퓨터를 잘 다루는 젊은층의 "검색 후 방문(??)" 이 압도적으로 높아
최근추세에 맞춘 안경테 구색도 갖춰야 하고..여러모로 해야 할일이 많네요.^^

계속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많이 연구하고 노력할테니 꾸준한 방문 부탁드립니다..^^


2012년 3월 결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