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안경

추천 할 만한 어린이 안경 "엘핀" 새로운 리뷰 입니다.

행복한안경사 2012. 3. 29.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오랫만에 엘핀 안경 리뷰를 올려 봅니다. 왜냐구요?
그동안 성인용 안경은 많이 추천해 드렸는데 어린이 안경추천은 좀 뜸한 것 같아서요..^^:

"어린이 안경 전문" 안산 서울안경에서 엘핀 안경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아이들 안경이 준비 되어 있으니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대한 문의 사항은 안산 서울안경 Tel 031.439-1002 으로 연락주세요.


소아용 안경과 어린이 안경을 추천 할때 다음과 같은 조건을 만족 해야 합니다.


하나, 인체에 무해한 소재로 만든 안경 

둘 , 충격을 받았을 때 상처를 최소한 덜 낼수 있도록 만들 것

셋, 가볍고 충격에 강할 것

넷, 착용감이 편할 것

다섯, 디자인이 예쁜 안경


이 모든 조건을 만족시키는 안경을 찾기 위해 먹이를 찾아 헤메이는 킬리만자로의 표범처럼
이리저리 알아보았으나, 구관이 명관이라고 엘핀 안경만한 것이 없네요.

그럼 왜 아직도 행복한 안경사는 엘핀안경을 어린이 용으로 추천을 하고 있을까요??
사진을 통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그리고 새로 나온 모델도 구경을 해 봅시다.

참고로 엘핀 안경을 왜 행복한 안경사가 추천하는 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확인해 주세요.




귀여운 엘핀 원형안경


뭐니뭐니해도 아이들은 동그란 안경을 썼을 때가 가장 잘 어울립니다.
얼굴이 갸름한 아이들은 동그란 안경이 밸런스를 잡아주기 때문에 잘 어울리고
얼굴이 둥근 아이들에게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주기 때문에 잘 어울립니다.


검정과 투명도 있는 주황색 다리가 매치가 잘 되는 제품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기존 엘핀안경에 비해 코과 안경다리의 맨 끝부분(팁)이 많이 개선 되었습니다.




투명한 핑크색과 핫핑크가 만나 귀여운 동그란 안경이 되었습니다.
녹색의 실리콘 팁은 안경의 미끄러짐을 방지해 주는 부분입니다.


디자인외에 장점이 있다면 옆으로 넓지 않은 스타일이라 귀여운 아이들에게는 물론 
도수가 높은 고도 근시 아이들에게도 적합합니다.
원형 계열이라 시야가 많이 확보되기 때문에 추후에 기능성 안경렌즈를 사용하기에도 적합합니다.

아.. 졸립네요. 나머지 다른 사진들을 따로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 안경 전문" 안산 서울안경에서 엘핀 안경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아이들 안경이 준비 되어 있으니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대한 문의 사항은 안산 서울안경 Tel 031.439-1002 으로 연락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