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토픽/재미난 토픽

한나라당 새로운 당명 새누리당의 로고 패러디

행복한안경사 2012. 2. 7.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한나라당이 당명을 "새누리당"으로 바꾸더니
"ㅎ"모양의 기존 로고도 새로 싹 바꿨네요.

일주일 전 한나당 국회의원으로 출마 한다고 주고 간 단골 손님의
명함의 온기가 채 식기도 전에 당명 바꾸고 로고도 바꾸고 대단하네요.

지금쯤 모든 인쇄물을 새로 작업하느라 패닉에 빠져있을 단골 손님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프네요..ㅠㅠ

아무튼 이번에 한나라당에서 새로 ..아 자꾸 옛날 명칭이나오네요..



새누리당에서 새로 만든 로고는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비데라고 하기도 하고 어떤 사람들은 밥그릇이라고도 하는데
아마 의도한 바는 활짝 웃고 있는 입을 표현한 것이겠죠..그래서 그런지 저는 맥도날드 아저씨가 떠 오르더군요. 

손님도 없고 심심하던 차에 새누리당 로고와 맥도날드 아저씨와 합성해 봤습니다.

 



정말 잘 어울리네요..

올해는 정말 웃을 일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감동적인 동영상 하나 공개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