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진다초점 상담사례 및 후기

어려 보이고 싶은 여자의 마음과 누진 다초점 안경 (모노디자인 안경 테)

행복한안경사 2011. 11. 24.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40대 중 후반 여성분의 누진 다초점 렌즈 (HOYA 누진렌즈) + 모노디자인 안경 테 상담과 판매 후기 입니다.


누진 다초점 안경과 어려 보이고 싶은 여성의 마음이 무슨 상관일까요?
가까이가 잘 안보이는 현상은 "노안" 과 "돋보기"라는 단어가 함께 따라오기 때문에
여성분들은 상당한 심리적 타격을 받게 됩니다.

이미 마음속으로 준비가 되어 있지만 막상 안과나 안경원에서 확인을 하는 순간 우울감은 극에 달하게 됩니다.
누진 다초점 안경을 판매할 때에는 이런 소비자의 심리적인 상태도 고려를 해야 합니다.
그냥 무조건 파는게 아니라구요..^^;;
그런 이유로 여성 소비자에게 어려보이는  안경테를 권해 주는 것은 매우..아주 매우.. 중요합니다. 

 다행히 오늘 주인공은 두번째로 다초점 안경을 하시는 분이라 심리적 타격은 거의 없는 상태였지만
문제는 함께 따라온 고등학생 딸이였습니다.
엄마가 선택하는 안경마다 퇴짜를 놓더니 급기야 안경을 하지 말라고 말하더군요..
아무튼 모녀가 함께 방문하게 되면 둘다 만족시켜야 하기 때문에 판매 난이도가 두배로 높아 집니다...ㅎㅎ 

그렇게 힘들게 고르고 골라 선택한 안경은
피오비노와 함께 가볍고 편안한 뿔테안경 시장을 이끌고 있는 모노디자인 제품이었습니다.









cnc가공 방식의 울템소재의 제품이라 가볍고 제품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은 제품입니다.
안경렌즈는 행복한 안경사의 추천 제품인 HOYA의 트루폼 누진 다초점 렌즈 입니다.


실제로 원형 스타일의 안경은 다초점 렌즈의 기능을 활용하기 가장 좋은 스타일입니다.
원용부와 근용부를 구별해서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처음으로 다초점 안경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적합합니다.

※ 클릭 하시면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