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안경뉴스

레이벤 2140 선글라스의 새로운 변신

행복한안경사 2011. 11. 24.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레이벤 2140선글라스  오리지널 웨이페어러는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는 선글라스 중 하나입니다.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것은 물론 스타일 자체가 이미 전세계에 아이콘화 되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그런 이유로 레이밴2140 선글라스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가끔 변화된 모습을 보이는데
오늘은 러시아 인형의 영감을 받은 "Russian Dolls" 모델을 소개합니다.

일단 그전에 러시아 인형에 대해 알고 있으신가요??
아마 그게 뭐지? 하시는 분들도 사진 한장 보여드리면.."아..저게 러시아 인형이구나..."하실 겁니다.



뭔지 아시겠지요??
인형속에 또 다른 작은 인형들이 겹겹이 포개져 있는 이것이 바로 러시아 인형입니다.
이 인형들은 알록달록한 특유의 칼라를 가지고 있는데 이 칼라배합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제품이
바로 러시안 돌스 시리즈 입니다.

 

 한정판으로 생산된 모델이기 때문에 레이밴 2140에 관심 있는 분들은
수집차원에서 하나 장만해 보는것도 나쁘지는 않을텐데...
국내에는 아직 들어오지는 않았네요..(앞으로 들어올지도 미지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