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톰포드 선글라스의 관능적인 2012년 광고와 신모델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2. 1. 13.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톰포드 선글라스, 안경의 2012년 봄 여름 시즌 광고가 새롭게 발표 되었습니다.
매번 새로운 광고를 선보일 때마다 선글라스 못지 않게 매력을 뽐내는 모델의 사진들이 화제가 되었는데
이번 톰포드 선글라스 광고에서도 마찬가지로 처음으로 발탁된 Mirte Maas의 매력이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선명하게 도드라지는 빨간 립스틱을 바르고 기분좋게 웃고 있는 이 금발의 아가씨는
네덜란드 출신의 패션모델 Mirte Maas라고 합니다.

2010년 알렉산더 왕 패션모델로 처음 데뷔한 그녀는 활기차고 우아한 이미지로 많은 관심을 받다가
드디어 2012년 톰포드 선글라스의 메인 모델로 발탁되는 영광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갸름한 그녀의 얼굴에 매치되는 라운드 모양의 톰포드 선글라스가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남자모델은 레이밴의 클럽 마스타를 연상시키는 하금테 선글라스를 착용했네요.

이번 컨셉은 50~70년대 선글라스의 매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 했다고 ...다시말하자면..
올해도 복고로 간다는 얘기답게 친숙한 디자인입니다.
하지만 반듯한 느낌의 "T"로고와 함께라면 전혀 다른 제품으로 변신하니 신기하기만 합니다.^^


 

 

그나저나 모델이 19살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저런 표정이 나올 수 있을까요??



아..남자모델에 대한 언급이 빠졌군요..
깊은 눈매가 인상적인 이 남자모델은 (선글라스에 가려서 위 사진들은 별로 나타나지는 않지만...)
발음하기도 쉽지않은 Matthias Bergh 라고 합니다.

Matthias Bergh의 사진 몇장을 끝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