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토픽/재미난 토픽

이렇게 될줄 몰랐어요.다만 훈제연어가 들어있는 베이글을 먹었을 뿐인데...

행복한안경사 2010. 4. 5.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오늘은 즐거운 일요일입니다.

모처럼 고장난 집안의 가구들 좀 손을 봐야 될것 같네요.



이런이런...!!
한동안 창고에 들어오질 않았더니..
공구들이 녹이 슬었네요.




일단 공구부터 손을 본 다음 작업을 시작해야 겠네요..
저번 여름에 구입한 연삭기인데 참 쓸만합니다..
힘이 아주 강하거든요..^^ 




오우~! 이런 연삭기를 잘못만져 그만 조그만 파편이 머리에 박히고 말았네요..
다행히 살짝 박힌것 같네요..기념 샷입니다..^^




조금 아파보이지만 단단한 두개골이 있어 생각만큼 아프지는 않네요.



호들갑 스러운 와이프 덕분에 병원 응급실에서 진료를 받았습니다.
파상풍 주사와 이런저런 치료를 해야하는데 의사선생님이 자리에 없으니 좀 기다리라고 하더군요.


아침부터 굶었더니 배가 고파 죽겠더군요..병원에 데려다준 택시기사에게 연어가 들어있는 베이글을 부탁했습니다.
당직 간호사가 오기전에 빨리 해치웠습니다.
간호사가 아무것도 먹지 말라고 했거든요..


오..이게 뭐지?? 채 한시간도 되지 않아 머리에서 뿔이 나기 시작합니다.


권투 했냐구요?? 저는 권투를 싫어합니다. 다만 베이글을 먹었을 뿐입니다.
이젠 눈이 완벽하게 감겨 버렸습니다.


이런제길..좀더 큰 병원에 가야 한답니다..괜히 먹었어..괜히 먹었어...



베이글 덕분에 머리도 절개하고 옵션으로 어마어마한 치료비를 청구받았습니다.



여러분 아무리 간단한 작업이라도 안전공구를 반드시 착용합시다.
그리고 간호사가 먹지 말라고 하면 먹지 맙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