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토픽/재미난 토픽

가슴이 벅차 오르는 동영상 두편을 소개 합니다.

행복한안경사 2011. 11. 1.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 새로운 자극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 방문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익스트림 스포츠의 동영상을 모아놓은 곳입니다.
극한의 한계에 도전하는 사람들 덕분에 가슴이 벅차 올라 행복한 안경사는 삶에 대한 열정을
다시금 충전시키곤 합니다.

여러분도 저와 같은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동영상 사이트 내에서 두편을 엄선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2011년 익스트림 스포츠 베스트 동영상 모음집


올 한해 익스트림 스포츠에서 최고의 명장면만을 모아 편집한 동영상입니다.
무모 하다고 할 지 위대 하다고 할 지 경계가 애매 모호하긴 하지만 대단한 사람들임은 확실합니다. 




2.  Believe I can Fly




두번째는 자신들이 날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의 위대한 도전을 담은 동영상 입니다.
중간 중간 아찔한 감정을 느낄수 있는 스펙타클한 영상미가 압권입니다.
고화질 동영상이라 딜레이가 좀 있기는 하지만 잠시멈춤을 누르고 1~2분 후에 보시면 편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