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안경뉴스

이스탄불의 아름다움이 담겨있는 "RVS" 안경

행복한안경사 2011. 10. 18.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RVS안경은 품질과 독창성이 뛰어난 안경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설립된 터키의 안경브랜드 입니다.

"일생의 마지막까지 퀄리티 좋은 안경을 만들자" 라는 비젼을 제시하는 Vidal Erkohen의 지휘아래
한정된 수량만 생산되는 RVS 안경은 자신들의 독창성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나사머리 부분을 빨갛게 칠해 사용하는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참고로 안경사 여러분~!! 어느날 나사부분만 빨간색인 안경을 만난다면 조심해서 다뤄주세요.
한국에서는 구하기 힘든 아주 위험한 제품입니다..^^




간만에 해당 회사의 블로그를 방문해 보니 이번에 새로운 시리즈를 출시 했더군요.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터키에 위치한 타일의 도시 "Iznik"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 Iznik 박물관에 있는 타일
 








모델별로 전세계에 140장만 공급되는 한정판 답게 모든 작업과정은 Iznik에서 전통적으로 내려오는 타일만드는 기법을
그대로 적용했다고 하는군요.
당연히 돌로 만든것은 아니고 안경소재인 아세테이트 위에 무늬만 입힌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