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달 쯤 접어들게 되면 올 한해 선글라스 시즌은 끝이 났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물론 결혼 시즌과 단풍놀이 기간에 잠깐 반짝! 하기도 하지만
이젠 슬슬 다음 시즌을 준비해야 합니다.
올 한해는 레이밴 2140의 독주 속에 슈퍼와 수비 그리고 톰포드가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자칭 명품이라고 하는 토탈 브랜드 상품들은 주 공략층이 중 장년층에게는 아직도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지만
이젠 서서히 신진 디자이너 들에게 그 자리를 양보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마도 내년에는 이 같은 현상들이 더 심해질 것이라 판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난주에 개최된 뉴욕패션 위크는 내년 선글라스 시즌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상당히 중요한 영향을 끼칩니다.
최근들어 주목 받고 있는 패션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의상과 함께 다음시즌 선글라스를 선보이기 때문입니다.
주류는 아니지만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그들의 선글라스를 구경해 볼까요?
각 브랜드 별로 워낙 다양한 디자인들이 선보이고 있어서 눈에 띌만한 공통점은 찾을 수 없지만
내년에도 빈티지 라인이 강세를 보일 것은 확실해 보이는 군요.
또한 에비에이터 스타일을 제외하고는 메탈 프레임은 전멸 한 것처럼 보입니다.
플라스틱 프레임의 전성기가 언제까지 이어질지 궁금해 지는군요.
물론 결혼 시즌과 단풍놀이 기간에 잠깐 반짝! 하기도 하지만
이젠 슬슬 다음 시즌을 준비해야 합니다.
올 한해는 레이밴 2140의 독주 속에 슈퍼와 수비 그리고 톰포드가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자칭 명품이라고 하는 토탈 브랜드 상품들은 주 공략층이 중 장년층에게는 아직도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지만
이젠 서서히 신진 디자이너 들에게 그 자리를 양보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마도 내년에는 이 같은 현상들이 더 심해질 것이라 판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난주에 개최된 뉴욕패션 위크는 내년 선글라스 시즌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상당히 중요한 영향을 끼칩니다.
최근들어 주목 받고 있는 패션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의상과 함께 다음시즌 선글라스를 선보이기 때문입니다.
주류는 아니지만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그들의 선글라스를 구경해 볼까요?
각 브랜드 별로 워낙 다양한 디자인들이 선보이고 있어서 눈에 띌만한 공통점은 찾을 수 없지만
내년에도 빈티지 라인이 강세를 보일 것은 확실해 보이는 군요.
또한 에비에이터 스타일을 제외하고는 메탈 프레임은 전멸 한 것처럼 보입니다.
플라스틱 프레임의 전성기가 언제까지 이어질지 궁금해 지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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