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안경원의 수능 이벤트 마케팅

행복한안경사 2010. 11. 19.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수험표를 가지고 오시면 30%할인해 드립니다."

"수험표를 가지고 오시면 써클렌즈 반값"

"수능생 대박 할인"...등등

1년간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라기 보다는 안경원의 매출 증대를 위해 이맘때면
안경원들 마다 현수막을 걸고 수험생들이 잡기위해 총력전을 펼치곤 합니다.

우리 안경원이야...뭐..워낙 학생들 구경하기 힘든지역이라 별다른 이벤트를 진행하진 않지만..
(아..맞다. 수입안경렌즈 30% 할인을 하고 있었지..^^;; 수험생도 포함입니다..ㅎㅎ)
학생들이 몰리는 지역이나 안경원이 밀집해 있는 곳에서는 정말 심하다 할 정도로 출혈 경쟁이 장난이 아닙니다.

그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외모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 학생들을 위해 콘택트 렌즈와 관련된 마케팅입니다.

"써클렌즈 5000원, 안경구입시 렌즈 공짜, 1+1...등등"
아주 저렴한 문구들을 동원해 학생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에도 매출에 별 도움이 되지 않고 장기적으로 봤을때에도 학생들이나 안경원에도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마케팅을 왜 하는 것일까요?????

차라리 "수능생들을 위한 렌즈 착용후 스타일링 강좌"나  "안경으로 멋내는 방법"이라던지..

수능생 가족을 대상으로 " 뒷바라지 한 부모님을 위한 누진 다초점 특별할인행사" 같은 것을 진행하게 되면
당장은 아니라고 하더라도 좋은 느낌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을텐데 말입니다.

아무튼
수험생 여러분들 그동안 최선을 다해 공부 하느냐고 고생하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