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안경

"최대 15만원" 서울시 지원금으로 안경 구매하세요. "마포사랑상품권"

행복한안경사 2020. 3. 31.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현재 서울시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막대한 피해를 입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해당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울사랑상품권을 1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 안경원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엄청난 이득 아닌가요?


쉽게 예를들자면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 짜리를 85만원에 사서

이마트가서 장보는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지역화폐를 대표하는 명칭이고 

가우디안경원은 마포구에 있기 때문에 "마포사랑상품권"을 구입해서

저희 안경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로페이와 연동되기 때문에 마포구 내 제로페이 사용처에서도 쓸 수 있어요.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마포사랑상품권 구입 후 가우디 안경원에서 바로 사용 가능 합니다.

소진되기 전 먼저 사용 하세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것을 정리해 봤습니다.




1. 마포에 거주 하지 않는데 사용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가우디 안경원이 마포에 있다는 것이 중요하지 여러분이 어디에 사는지는 상관 없습니다.

수원에 살아도, 제주도에 살아도 가우디안경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얼마까지 지원 받을 수 있나요? 상품권 구입 시 15프로 할인 됩니다. 상품권은 개인 당 100 만원까지 구입 가능합니다. 최대 100 만원의 상품권을 85 만원에 구입 할 수 있다는 말과 동일합니다. 여기에 5% 페이백(4월 15일까지) 과 소득 공제까지 합쳐지면

20% 이상 추가 할인 혜택을 받는 효과가 있습니다. 3. 어떻게 사용 합니까? 우선 "서울사랑상품권"을 충전(구매) 할 수 있는 앱을 설치 합니다. -->비플제로페이 추천

설치 후 회원 가입 및 계좌 연동을 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구매로 들어가면 여러 상품권이 나옵니다.

그 중 마포구 가우디안경원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마포사랑상품권" 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원하는 금액만큼 구입합니다.


가우디안경원에서 안경 구매 후 해당 상품권으로 현금처럼 사용하시면 됩니다. 4. 종이 상품권인가요? 신세계 상품권처럼 실물이 아니라 카카오페이처럼 스마트폰에 상품귄 금액을 충전 하는 방식입니다. 설치한 비플제로페이 앱을 실행시켜 저희에게 바코드를 보여 주기만 하면 됩니다. 스타벅스 앱 사용과 거의 동일합니다.

5.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 마포구 지원금 소진 시까지 15%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상품권은 5 년 간 사용할 수 있으니 소진 되기 전 미리 구입해 두는 것을 추천 드려요. 6.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ㅜㅜ 걱정하지 마세요. 가우디안경원에 오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릴게요. 앱 설치 , 상품권 구입, 사용까지 도와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제로페이와 연동할 계좌번호만 알고 오세요.

단, 소진 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ㅜㅜ 7. 남은 금액은 어떻게 하나요? 가우디 안경원에서만 사용할 예정이라면 미리 충전하지 마시고

안경 구입 후 결제 금액에 맞게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마포구 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하지 않은 상품권은 7일 이내 환불 할 수도 있습니다.




비플제로페이 사용방법


서울사랑 상품권을 온라인으로 구매 및 사용할 수 있는 몇 개의 앱이 있습니다.

저는 그 중 평점이 가장 높은 비플제로 페이를 설치했습니다.

설치 후 상품권 구매하는 방법과 사용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앱설치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izplay.bizzeropay&hl=k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