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안경뉴스

15캐럿 상당의 다이아몬드로 만든 럭셔리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2. 4. 19.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빈티지 선글라스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Vintage Frames Company 라는 회사가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를 이용해 악세사리를 만드는 BENBALLER 라는 사람이 있습니다.




△ 외국에서 힙합하는 형들 사이에서 꽤 유명인이라고 하는 "BENBALLER"






△ BENBALLER가 만든 작품들



이들이 손잡고 럭셔리 선글라스를 만들었습니다.


2,000개 가량의 다이아 몬드와 65그람의 골드로 만들어진 이 선글라스의 이름은

‘Ultra Goliath 2′ Diamond Edition 라고 합니다. 다이아몬드의 양만 따져도 15캐럿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고 하는군요.

Ultra Goliath 2는 빈티지 프레임 컴퍼니에서 만든 선글라스로 미국의 여러 스타들이 애용하는 선글라스 겸 안경입니다.

여기에 BENBALLER라는 사람이 다이아몬드와 골드로 장식해서 안경을 만들어 낸 것이지요.



△ Ultra Goliath 2






△ 착용한 스타들 ( 제 관심분야 밖의 사람들이라 누군지는 잘 모르겠네요..^^ 스눕 독 정도만..)

  

자..그럼 이 럭셔리한 선글라스를 한번 구경해 볼까요??





와..정말 촘촘하게도 박아 놨네요..^^;;


이 선글라스의 가격은 $25,000 입니다.  오늘날짜로 환산해 보니 2억 8천 만원 쯤 하는군요..^^;



관련글

세계에서 가장 비싼 안경가격. TOP 5
 
2011.06.11
Tweet 세계에서 가장 비싼 안경가격. TOP 5 안경/안경원 탐구생활 2011/06/11 13:30 Share | 블로그를 통해 방문하신 분들에게 안경렌즈 30% 할인 이벤트를...
eyewear.tistory.com/714 안경 블로그 스펙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