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섹스 앤 더 시티2 (Sex and the city)에 출연 하는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0. 4. 20.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조만간 섹스앤더시티2 가 국내에서 개봉 될 예정입니다.

일명 '된장녀' 논란도 일으켰지만 국내 여성들에게 수동적인 삶에서 탈피할 수 있게끔
이정표를 제시한 획기적인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뉴요커들의 일상을 스케치 한 작품이라 그들의 삶을 동경하는 국내패션계에도 상당한 영향을 끼쳤는데요 
저번 작품에서는 선글라스는 아쉽게도 별 영향을 끼치지 못했네요.^^;;

하지만 이번에 개봉 될 작품에서는 아무래도 약간이나마 영향을 끼칠 듯 싶습니다.

일전에 소개한 마이키타(MYKITA)를 비롯해 몇몇 선글라스들이 그녀들의 패션을 완성시켜주는 도구로 사용 되었거든요.

오늘은 그중에서 섹스앤더시티 선글라스라고 불리우는 Jee Vice sunglasses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ee Vice 라는 브랜드는 프랑스의 고급 안경브랜드입니다.

여성을 위한 아이웨어 위주로 제품을 생산합니다. 고급스럽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추구하기 때문에
많은 스타들에게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정식으로 수입하는 곳은 없습니다. 혹..이번 영화를 계기로 수입을 할지도 모르죠..^^;;


오렌지색 프레임이 인상적이네요..투브릿지 형식이라 활동적이면서 강인한 느낌을 줍니다.




정교한게 컷팅된 프레임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많이 주네요.














[Star & Sunglass] - 이효리 선글라스 "게스 선글라스" 광고 사진 (Guess Sunglass)

[Star & Sunglass] - 사라 제시카 파커 -섹스 앤 더 시티2 (Sex and the City 2 )



                    <BLOG & BOO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