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차원이 다른 레이디 가가의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0. 3. 19.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가끔 레이디가가의 선글라스에 대해 포스팅을 하곤 합니다.

저처럼 선글라스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대충 몇명 정해놓고 그들이 사용하는 브랜드를 유심히 지켜보는 경우가 있는데..

레이디 가가도 대충 몇명정해놓은 사람들 중 한명이거든요.^^

근데.이 아가씨.. 종종 난해한 컨셉의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나와 깜짝 깜짝 놀라게 하는데..

이번 선글라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떻게 보면 상당한 미인인데..왜 이렇게 자신을 학대 할까요??ㅎㅎ 보통사람들 눈에는 그렇게 보입니다.

앞니 두개만 붙여넣으면 이건 완전히  미국 만화에서 나오는 못된 토끼가 될 것 같네요.


하지만 보통사람들이 보기에 어설퍼 보이는 선글라스가

명품안경 브랜드 Mykita 와   Herr Von Eden 이라는 디자이너의 합작품이라고 합니다.

4가지 칼라에 각 80장씩만 만들었다고 하니 소장가치는 있겠지만..

쓰고 다니기는 쉽지 않겠네요..^^


모델명은 EDENEYES라고 합니다. 우연이겠지만 레이디가가와 에덴이란 단어가 묘하게 매치되네요..^^

패션쇼를 위해 기획된 디자인이라 다른 모델이 쓰고 있는 사진을 보면 괜찮기도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