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밀리터리룩을 완성시킨 '고소영 선글라스'는 어디 제품일까?

행복한안경사 2012. 3. 9.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이탈리아 밀라노로 화보촬영을 하기 위해 떠나는 고소영의 공항패션이
화제가 된지 며칠이 지났건만 아직도 고소영 선글라스에 대한 정보가
나오질 않고 있네요.

고소영씨가 워낙 멋진 선글라스를 쓰고 나와 곧바로 패션 블로그나
사이트에 관련 정보가 올라 올 줄 알았는데 왜일까요??

혹시...이 사람들..행복한 안경사가 올려주길 기다리고 있는게 아닐까요??

그래서 며칠 두고 봤습니다..
정말 그런 것인지 아닌지..궁금했거든요..^^
역시 올라오질 않는 것으로 봐서는 아무래도 제 생각이 맞는것 같기도 하고..

 

이번 공항패션 속 고소영의 선글라스는..
(관련사진 보기)  :  http://nimg.nate.com/orgImg/tn/2012/03/07/2012030712210088819_1.jpg
아마도 로베르토 카발리(Roberto Cavalli )에서 나온 선글라스가 아닐까 싶네요.
지난주에 열린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비슷한 선글라스를 쓰고 나온 사진을 발견했거든요.


전체적인 블랙프레임에 작은무늬들이 새겨진 선글라스가 흔하지 않을텐데 비슷한 시기에 
나온 것으로 봐서는 맞지 않을까 싶습니다만...또  모르죠..전혀 엉뚱한 브랜드 일지도..^^;

하지만 아직까지는 그닥 마땅한 제품이 없으니
정확한 모델이 나오기 전까지는 로베르토 카발리 선글라스로 해둡시다.ㅎㅎㅎ 

2012년 모델이라 아직까지 다른 곳에 공개된 사진은 찾지 못하겠네요. 이왕이렇게 된 것
2012년 밀라노 패션위크에 올라온 로베르토 카발리의 다른 선글라스 사진들도 한번 볼까요??  














어쩜 이리도 무섭게 생겼을까요??
올해 선글라스는 시크한 스타일이 유행 할 것이란 느김이 여기저기서 전해져 오네요.
블링블링한 선글라스는 이제그만..다 같이 시크해 보자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