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토픽/재미난 토픽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기발한 로고들

행복한안경사 2011. 10. 7.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일을 하다가 머리속이 꽉 막힌 느낌이 들거나 뭔가 신선한 충격이 필요할 때
구글 검색 창에 " creative " 라는 단어를 집어 놓고 웹서핑을 즐깁니다.
한참을 그렇게 시간을 보내다 보면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사람이 많다는 것과
나는 아직 멀었다는 생각에 자신을 다시 돌아보게 됩니다.

오늘은 그 중 로고에 있어서 기발한 아이디어가 동원된 작품들을 모아봤습니다.


1. 네스호 로고 입니다. 앞에 'loc'부분이 네스호를 유명하게 만든 네스호의 괴물을 의미합니다.




2. 뜻 그대로 자유로운 느낌이 표현되어 있네요.




3. 문어와 커피잔의 조화가 재미있네요.




4. 단지 검정 사각형 하나만 추가 했을 뿐인데 의미가 상당히 강해졌네요.




5. 커피와 빵을 귀엽게 표현했네요.




6. 마치 '다빈치코드'를 보는듯한 로고입니다.




7. 칼을 사용할 땐 조심해야죠.




8. 피아노연주가 있는 식당이라는 것을 로고만 보고도 알수 있겠네요. 




9. 빛과 로고의 절묘한 만남입니다.




10.  연상기법을 이용한 골프 로고 입니다.




11. 오랜지 캣의 약자 'O,C'를 함축적으로 담아놓았네요.




12. 단순한 단어에 생명력을 불어넣어주는 스텝스(계단) 로고




13. 꼬치전문점 이름이 표시되어 있지는 않지만 "DODO" 라는 사실을 알수 있겠죠. 




14. 자연을 의미하는 나뭇잎과 집모양의 아이콘이 만나 의미전달이 강조되는 로고 입니다.




15. 잃어버린 동물 찾아주는 곳의 로고인가요?? 아니면 동물 검색 사이트인가요? 새와 확대경이 재미있게 결합되어있네요.



16. 단어의 뜻을 강조해 주는 로고




17. 왠지 디자인 회사일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붓과 상어 지느러미가 절묘한 아이콘으로 탄생했네요. 




18. 떨어집니다.




19. 화살표와 "A"의 만남




20. 약자 "B"에 물고기를 예쁘게 넣어 놨군요.




21. 마티니 한잔 마시고 싶어지는 술집 로고 




22. 프랑스 빵의 느낌을 잘 살린 귀여운 로고입니다. 




23. 극장에 있는 커피숍인지, 영화를 보여주는 카페인지는 모르겠지만 매장이름을 확실히 표현주는 로고입니다.

 
심플하면서도 의도한 바를 정확하게 표현해 낸 디자이너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p.s : 글 내용에 공감하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