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토픽/재미난 토픽

시청률? 저한테 맡겨주세요. 미모의 진행자 TOP 10

행복한안경사 2010. 3. 13.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아..점점 이러면 안되는데..안경과 관련된 고급 정보 블로그가..

재미추구 블로그로 변질이 되어가고 있습니다..ㅋ

뭐..어쩔수 없죠..방문자를 늘릴려면 가끔 이런 서비스도 필요 한것 아니겠어요..

이번 포스팅은 외국의 모 포스트에서 발표한 리스트에 사진과 동영상은 수고스럽게도 제가 직접

검색해서 올리는 것이니 재미있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여성 방문객을 위한 포스팅도 곧 마련할테니 양해바랍니다..^^;



순서는 순위와 상관 없습니다.

1.Sara Varone


이탈리아 티비쇼 진행자입니다.

이분 사진을 검색하다 보니 결론이 하나 나오는데..심한 노출증 환자가 아닌가 싶네요.ㅎ

일부러 자극적인 포스팅을 위해 고르고 고른 사진이 아니라 그중 가장 점잖은 사진이 위의 사진 입니다..ㅡㅡ;

방송을 위해 온몸을 던지시는 훌륭한 분입니다.




방송에서의 활약상을 요약한 동영상입니다.




2.Sarah Hendy


영국방송국의 호스트인데 개인적으로 한국사람들 정서에는 잘 맞지 않는 듯해 보입니다.

정보검색을 위해 여기저기 둘러본 결과 리스트에 포함 된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맘먹고 찍은 프로필용 사진은 괜찮았는데..방송캡쳐한 사진들은 쓸 만하게 없더군요.

아마도 외모보다는 다른 쪽으로 매력이 있어 선발 된 것 같은데 그부분이 뭔지 못 찾겠더군요.




방송진행 하는 모습도 한번 보시죠..




3.Ramona Cheorleu


이분 역시 이탈리아 방송국에서 일하시는 분인데..

위에 이탈리아분 처럼 만만한 사진이 거의 없네요..ㅡㅡ

상당히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소유자로 시청률이 잘 나올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한국에서는 존재 자체가 방송심의 불가 판정이 나올 것 같네요.

가장 무난하게 나온 방송 동영상 입니다.





4.Rashel Diaz



상당히 유명하다고 하는 스폐인 TV show "Sabado Gigante."의 진행자라고 합니다. 

남미 특유의 건강한 느낌이 보는 사람들에게도 영향이 끼치는 것 같네요.

위의 사진은 꽤 오래전 사진이 아닐까 싶네요..최근 사진은 나이살이 좀 붙어 보이던데..(73년생)





이 사진이 가장 최근 사진입니다.

방송에서는 아래와 같은 매력을 풍깁니다.




 
왠지 나이든 이효리 같은 느낌이네요..^^


5. Rebecca Rengifo

라틴 아메리카 방송 진행자라고 하는데 이분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네요..

사진도 이상한 것밖에 없고 그쪽이 인터넷이 좀 발달이 안되서 그런가봐요.ㅎ

동영상 하나 올리는 걸로 만족해야 겠네요.








6.Sonia Ferrer


모델이자 배우이자 진행자라고 하네요..스페인에서  규모있는 행사의 진행자로 유명한가 봅니다.(77년생)

얼굴 선이 강하긴 하지만 오히려 그런면이 섹시하면서도 지적인 느낌을 더 강조시켜주는것 같네요.





  

방송 모음 장면도 한번 볼까요..^^






7.Simona Ventura


Simona Ventura역시 이탈리아 티비에서 만날수 있는 진행자 입니다.

아무래도 이탈리아 방송을 시청할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듯

스포츠뉴스에서 시작해서 현재는 이런저런 프로 그램을 진행 하고 있다고 하네요.







연륜이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방송을 하는 모습은 상당히 카리스마가 넘치네요.



8.Jenny Gomez

Latin American television 진행자라고 하는데 인터넷상에 떠돌아 다니는 프로필이 없네요..

사진도 별로 없고..




대신 동영상들은 좀 있네요..라틴아메리카도 여성의 옷차림에 있어서 관대한가 봅니다..^^





9.Fei Skorda


그리스 방송인인 Fei Skorda는 금발에 뚜렷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인 진행자 입니다.

사진보다는 확실히 움직이는 화면에서 더 아름다워 보이네요..^^






매력적인 모습만 모아 놓은 동영상 입니다.






10.Melissa Theuriau

왜 이분이 안나올까 하고 의아하게 생각하신 분들이 있을텐데요..

네..역쉬 나왔습니다.

프랑스의 아침을 깨우는 Melissa Theuriau 입니다.

국내에서도 워낙 많이 알려져 있는 분이라 뭐 따로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melissa theuriau





































 

일상에서의 사진도 상당한 미모를 뽐내고 있네요..




방송에 나오는 모습입니다.





아..이상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여성 방송 진행자 Top10 이었습니다만...

제 취향 하고는 좀 거리가 멀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