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토픽/재미난 토픽

엄지손가락보다 작은 SLR카메라

행복한안경사 2011. 1. 26.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번역된 글을 보기 전까지 지금 구경하고 있는 카메라는 악세사리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왠걸~!! 실제로 작동하는 카메라더군요..그것도 무려..렌즈 교환식 SLR카메라..
화질이나 기능 같은것은 기대하기 힘들지만 크기와 작동이 된다는 사실 만으로도 이슈가 될 만한 제품입니다.
아쉽게도 죄다 품절이 된 상태라 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네요.
과연 얼마나 작은지 구경한번 해 봅시다.





        

■ CHOBi CAM ONE 저금 빗카무완
■ 상품명 : CHOBi CAM ONE
■ 제품 번호 : CHOBICAM1
■ 가격 : 9,800 엔 (세금 포함)

       
"CHOBi CAM ONE"크기는 가로 2.5cm × 세로 2.5cm × 두께 2.6cm로 초소형. 무게는 불과 12g. SLR 카메라 바람 형상의 디지탈 카메라로서는 세계 최소 최경 량입니다.
진짜 SLR 카메라 "CHOBi CAM ONE"를 늘어놓으면, 코끼리와 인간 정도 크기에 차이가 있습니다.
※ 카메라 뒷면 뷰파인더 버튼 류는 모두 거짓입니다.

            
"CHOBi CAM ONE"은 누구라도 간단하게 동영상이나 사진 촬영을 할 수있는 토이데지타루카메라입니다.
동영상이나 정지 화면의 화질은 토이 카메라 독특한 8m 필름 카메라 바람 아날로그 틱 마무리로 대형 캠코더와 휴대폰 카메라가 찍히지 않는 맛이있는 예술적 동영상, 특수 필터없이 간편하게 촬영할 수가 있습니다.
동영상의 오디오도 매우 노이 지인에서 레트로 넘치는 저렴한 분위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동영상은 3 분 녹화 때마다 새 파일을 만들고 촬영을 다음 파일에 유지합니다.

""샘플 동영상 1
비행기 창문을 통해 풍경을 촬영하여 보았습니다 (날짜가 1980 년 것은 없습니다 애교로 ^ ^)

""샘플 동영상 2
조명이 아름다운 요코하마 미나 토미 라이 21의 관람 차를 촬영 해 보았습니다.

""샘플 동영상 3
귀여운 치와와입니다. 카메라의 크기가 작기 때문에 렌즈를 두려워하는 것도없이 촬영 할 수있었습니다.


""샘플 사진 1 ""샘플 사진 2 ""샘플 사진 3 ""샘플 사진 4
정지 영상은 마치 유화 같은 질감으로 매우 예술적인 화질입니다.

     
"CHOBi CAM ONE"은 변환 렌즈 (별매)를 사용하여 촬영을 지원하는 카메라로서는 세계 최소 및 초경량 카메라 (2011 년 1 월 현재 당사 조사)
컨버전 렌즈 장착 방식은 전자식이므로 빠르고 쉽게 렌즈를 착탈 할 수 있습니다.
컨버전 렌즈는 카메라에 장착하는 화각 (촬영 범위)을 바꿀 수있는 렌즈, 광각 타입의 렌즈를 설치하면 화각이 넓어지고, 더 넓은 범위의 촬영이 가능하게되어, 망원 유형 렌즈를 붙이면 더 먼 물체를 크게 촬영 할 수있게됩니다.
또한, 어안 렌즈를 장착하면 일반 카메라에서는 찍히지 않는 비일 상적인 재미있는 사진을 쉽게 찍을 수있게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