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시안 컵 윤빛가람의 멋진 결승골 동영상

행복한안경사 2011. 1. 23.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아시안컵 한국 대 이란전에서 윤빛가람이 연장전반에 결승골을 뽑아 냈네요.
잠을 안자고 본 보람이 있었어...ㅜㅜ

아시안컵 시작전에  깜박 졸다가 일어났더니 새벽 2시더군요.
와이프님 숙면에 방해 될까봐 몰래 일어나 컴퓨터 방으로가서 숨죽이며 축구중계를 지켜봤습니다.

토너먼트. 특히 대등한 실력을 지닌 상대방과의 경기는 지켜보는 사람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보는 내내 잠시도 긴장을 늦출수 없더군요.

한국팀이 확실히 우위를 점하긴 했지만 방정맞은 왠지모를 불안감에 조마조마 하며 지켜보는데
연장 전반 거의다 끝나는 시점에 어디선가 들려오는 함성소리.

컴퓨터로 보니깐 티비보다 20초가량 딜레이가 발생하는데  소리는 1초에 350미터 갈수 있으니
골넣는 장면을 보기 19초전에 미리 골이 들어갈 것을...알수있는 초자연적인 현상 ㅡㅡ;;덕분에
감동이 살짝 감소하기는 했어도 늦은시간 컴터앞에 쪼그리고 앉아있던 보람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그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네이트닷컴에서 제공한 윤빛가람이 골넣는 장면을 모셔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