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크리스마스에 이게 뭐하는 짓이야!

행복한안경사 2023. 12. 26.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사실 제가 안경 말고 잘하는 게 하나 더 있습니다.

그래피티?라고 하기엔 거창하고  낙서 좀 합니다.

공부하기 엄청 싫어했지만 말 잘 듣는 착한 아이처럼 보이고 싶어서 낙서에 좀 열심이었던 것 같네요.

 

크리스마스이자 생일인 오늘 출근했습니다.

근데 예상한 바와같이 손님이 없더군요.

하긴 저같아도 크리스마스에 안경 하러 갈 것 같진 않습니다.

 

심심해서 스마트폰과 함께 한참을 놀다가

매장에서 뒹굴거리는 부기보드?를 발견합니다.

낙서하고 놀기엔 딱인 아이템이죠.

 

뭘 그릴까하다가 크리스마스에 안경원을 방문해 주는 손님들을 위해 웰컴보드로 사용하기로 합니다.

낙서도 이왕이면 의미있게...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적기로합니다.

 

영어로 적으려다 정감 있게 한글로 써 내려갑니다.

글자체는 궁서체랑 명조체의 중간쯤.

 

 

부기보드는 부분수정이 불가능합니다.

한방에 지우는 건 가능한데 일부만 지우는 것은 안됩니다.

머리로 여백과 적당한 간격을 집어놓고 낙서를 하는 게 보기가 좋습니다.ㅎㅎ

 

 

짜잔!

자간이나 자음 모음 비율 등 중구난방이지만 이게 또 손글씨의 매력 아니겠습니까?

 

그래도 살짝 통일감은 있어서 보기에 나쁘진 않네요.ㅎㅎ

근데!

꽤 오랜 시간 낙서에 집중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안 오네요. 이러기 있기? 없기?

속상한 마음을 낙서 한구석에 담아 봅니다.

 

귀엽고 살벌한 처키를 담아봤어요.

절대 안 오면 가만 안 둔다고 손님들을 협박하는 것은 아닙니다. ㅎㅎ

 

 

 

이왕 이렇게 낙서가 흑화 된 김에 불길함을 상징하는 까마귀도 한 마리 넣어주고 어둑 컴컴한 산등성이를 의미하면서 심리적으로 불안정해 보이는 라인도 그려줍니다.

 

오!  살짝 오컬트적인 분위기가 나지 않습니까?

신기하게도 행복한 안경사의 주술이 통했는지 낙서가 마무리될 때쯤 손님이 좀 오더군요.ㅎㅎ

 

최종 결과물입니다. ㅎㅎ

살벌하면서 귀엽죠.

어찌 됐든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