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토픽/유익한 토픽

블로거라면 알고 싶은 조회수를 증가시키는 100 가지 방법

행복한안경사 2010. 9.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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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있는 블로그를 만드는 길은 험난하네요..^^
여기저기 관련된 자료를  모으고 있는데 다른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만한것 같아 퍼 왔습니다.
번역기를 돌린것 이라 문맥이 매끄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100 Ways to Increase Your Website Traffic"가 재미 있었기 때문에 의역했습니다.

조회수 (트래픽)는 웹상 통화 같습니다. 웹사이트의 액세스 수가 많을수록, 금전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고, 생각이나 지식을 집중적으로 알리거나하는 것이 쉽습니다.
아래 웹사이트 방문 횟수를 증가시키는 100 가지의 방법을 썼습니다.
그들을 실행하는 경우에, 당신의 사이트의 트래픽이 증가합니다.

목차

  • 웹사이트에 블로그를 추가한다.
  • 다른 블로그의 게시물에 대한 코멘트.
  • 다른 블로그에 기사를 기고하기
  • 부로구콘테스토를 개최한다
  • 부로구카니바루 참여
  • 개개인의 관계를 강화
  • RSS 피드에 대한 링크 달기
  • Feedburner를 사용
  • 블로그 업데이트 메일을 배달하는
  • 뉴스 메일을 배달하는
  • 뉴스에 대한 쓰기
  • 면담을 생성하는 기사를 쓴다
  • 무언가를 "10"목록 쓰기
  • 무언가를 "100"목록 쓰기
  • "이정표"적인 기사를 쓰는
  • 인터뷰 기사 쓰기
  • 큰 이벤트나 행사에 편승
  • 퀴즈를 만들
  • 인간에 대한 목록 기사 쓰기
  • 웹사이트에 대한 목록 기사 쓰기
  • 재미있는 사진을 공개
  • Infographics 만들
  • eBook을 출시한다
  • CSS 템플릿을 출시한다
  • WordPress템플릿을 출시한다
  • 치트 시트를 출시
  • 웹 자료를 배포
  • 리쯔이토에 응모하는 상을 개최
  • 블로그에 댓글로 응모하는 상을 개최
  • 블로그 비판을하면 응모 상을 개최
  • 투표 대회를 개최한다
  • 인기 기사를 기대하는 대회를 개최한다
  • 동영상 체험하기
  • 동영상 캡처를 만들
  • 여러 사이트에 동영상을 게시
  • Podcast를 전달하는
  • 음성 인터뷰를 출시
  • 기사를 stumble달라고
  • Digg의 홈페이지에 실리
  • Reddit에 게시
  • 브크마달라고
  • SBM 아이콘을 기사에 넣는다
  • 틈새 SBM을 시도
  • 소셜 네트워크에 프로필을 만들기
  • Facebook 시작
  • Facebook 페이지 만들기
  • "Like"버튼을 블로그에 소개
  • Twitter을 사용
  • Tweetmeme 사용
  • 닛찌소샤루넷토와쿠 검색
  • 404 페이지 사용자 지정
  • 기사에서 기사에 내부 링크를 건다
  • 인기 기사를 강조하는
  • 여러 브라우저에서 확인
  • 페이지 표시 속도를 빠르게하기
  • 페이지 캐시
  • 적절한 서버 플랜으로
  • 독특한 컨텐츠를 제작하는
  • LinkBacks 구축
  • 키워드 조사
  • 제목 태그를 최적화
  • HTML 사이트맵을 만드는
  • 이미지 사용
  • 내용을 번역하는
  • 모바일 페이지 만들기
  • iPhone애플 리케이션을 만들
  • Android 애플 리케이션을 만들
  • 온라인 포럼에 참여
  • 게시판 내에서 링크하는
  • Craigslist에 가입하기
  • 사이트의 포럼을 설치
  • Squidoo에 "lenses"만들기
  • HubPages에서 "hub"만들기
  • Q & A 사이트에서 응답
  • LinkedIn에 답변
  • 사이트 디렉토리 등록
  • 블로그 디렉토리 등록
  • 블로그를 디렉토리에 등록
  • 상호 연결
  • 여유 광고를 링크 배너로 대체
  • 보도 자료를 제공하는
  • 메일 서명에 URL을 넣는다
  • Google AdWords를 사용
  • Facebook Ads를 사용
  • StumbleUpon ads 사용
  • Reddit 스폰서 링크 사용
  • 직접 배너 광고를 살
  • 광고 네트워크를 사용
  • 스폰서 리뷰를달라고
  • 가족이나 친구에게 웹사이트를 전하는
  • 동료에게 웹사이트를 전하는
  • 명함에 URL을 올리는
  • T 셔츠에 URL을 올리는
  • URL이 들어간 스티커를 만들
  • 지방 신문에 광고 게재
  • 만우절에 거짓말을
  • 홈페이지로 설정
  • 사이트가는 법을 전송할
  • 웹사이트 팔아요
  • 사이트를 해킹하는

1. 웹사이트에 블로그를 추가한다.

기업 사이트 및 온라인 상점과 같은 정적인 웹사이트에 블로그를 추가합니다.
블로그는 정기적으로 기사를 업데이 트하여, 방문자가 다시 접근하게 검색 엔진에서 사용이 증가합니다.
부로구소후토이 필요한 경우 무료로 사용하기 쉬운 WordPress (워드 프레스)를 추천합니다.
SEO를위한 20 개의 인기 WordPress 플러그인

2. 다른 블로그의 게시물에 대한 코멘트.

귀하의 사이트에 관련된 다른 블로그를 방문하여 의견을 남겨 습관을 지정합니다.
코멘트 링크를 넣으면, 해당 링크에서 방문자가오고줍니다.
Alltop (All 화면) (http://alltop.com/) 인 틈새 분야에서도 관련 블로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과도한 코멘트에서 링크하는 것은 스팸 행위이며, 링크에 rel = "nofollow"를 넣고있는 경우가 많아, 검색 엔진의 평가는 오르지 않는다.)

3. 다른 블로그에 기사를 기고하기

손님 글 (블로그 소유자가 아닌 기사)를 받고있는 블로그에 기사를 기고하면 대개 공급자의 웹사이트에 연결되는 링크가 있습니다.
블로그 운영자가 손님 게시물 할 수있는가 듣고 그 블로그의 테마에 따라 기사를 쓰고 운영자에게 보냅니다. 채용되면 그 링크를 액세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4. 부로구콘테스토를 개최한다

우수한 기사는 제품과 상금을 붙이는 부로구콘테스토를 개최합니다.
그러면 테마에 따른 블로그를 쓰고받을 링크를 펴고받을 수 있습니다.
(Google으로 nofollow 붙이지 않으면 시간지도)

5. 부로구카니바루 참여

부로구카니바루는 한 주제에 대해 다른 블로거와 공동으로 기사를 쓴다는 온라인 이벤트입니다. 주최자는 모든 관련 항목에 대한 링크를 깔고, 각각의 블로거도 각각 링크합니다.
과거 부로구카니바루는 Blog Carnival (http://blogcarnival.com)에서 볼 수 있습니다.

6 개개인의 연계를 강화

만약 블로거 및 웹사이트 운영자와 친구가 될 수있다면,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보내 줄지도 모릅니다.
다른 블로거와의 관계를 처음부터 개발을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상대의 블로그에 링크하거나 이메일을 보내 보거나하는 것입니다.

7. RSS 피드에 대한 링크 달기

피드에 대한 링크를 붙여, 블로그 독자가 당신의 블로그를 RSS 리더에 등록 해 줄지도 모릅니다.
RSS 리더는 블로그 업데이 트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새로운 기사를 게시 때마다 정기적으로 기사를 볼 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8. Feedburner를 사용

RSS 피드를 낙관하고 싶다면,FeedBurner 를 사용하면 좋습니다.
RSS 구독자 분석 및 피드에 지정하도록합니다.
또한 블로그를 이전해도 FeedBurner 측에로드하는 RSS를 변경하면 독자에게 RSS 변경하는 수고가 없어지는 장점도 있습니다.
(때로는 업데이트 알림 지연 단점이 있습니다.)

9 블로그 업데이트 메일을 배달하는

RSS 리더를 사용하지 않은 인터넷 사용자가 많기 때문에 블로그 업데이 메일 배달을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FeedBurner 계정 만 있으면 업데이 우편 배달이 용이합니다.
"Publicize"탭에있는 "Email Subscriptions"에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메일 수신 번호에 대한 링크가 만들어지기 때문에, 그것을 웹사이트와 블로그에 부착하기만하면됩니다.
(이 블로그의 경우 이런 느낌 →Subscribe to AUTHORITY SITE by Email)

10. 소식지 메일을 배달하는

블로그 업데이트 메일 배달이 아니라 자동 응답 (Step 메일)를 사용하여 고급 설정을 할 수 소식지 메일을 전송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 레터 메일 가입자에게 가입한지 1 일 후, 7 일 이후 30 일 이내에 배달하는 설정하고, 등록자에 대해 별도의 메일을 전송하는 E 메일 마케팅 등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유료 AWeber (http://www.aweber.com/)가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11. 뉴스를 쓰는

있는 뉴스 (화제가 될 것 같은 것)에 다른 블로그보다 먼저 만들었다면, 각 사이트에서 연결됩니다. 그렇게되면 결과적으로 액세스할 수도 모을 수 있습니다.

12. 논의를 생성하는 기사를 쓴다

만약 당신이 논쟁을 일으키는 원인 기사를 쓸 경우, 사람들이 각자의 의견을 쓰고 당신의 기사에 찬성도 반대도 연결 해줍니다. 결과 대량의 접근이 모입니다.

13. 무언가를 "10"목록 쓰기

인터넷 사용자는 "10"사랑 해요.
"10"와 같은 다이제스트 요약이라면 쉽게 빨리 읽을 수 있고, 기악 ( '저작권 무료 사진 사이트 10'나 '10 개 편리 너무 jQuery 플러그인 '등)가 많기 때문입니다.

14. 무언가의 "100"목록 쓰기

"10"명부는 많은 액세스를 모으고 있지만, "100"목록이 더 많은 액세스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만약 품질이 높은 내용 "100"목록 기사를 쓰기가 생기면,는이라고북마크같은 소셜 북마크에 기사를 브크마받을 수 있고, Twitter 링크를 공유하고받을 수 있습니다.

15 "이정표"적인 기사를 쓰는

사람은 안고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언가를 아는 것이 즐겁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이정표"기사를 쓰는 경우, 방문자는 그것을 읽기 위하여 모여주게됩니다.
예를 들면 "프로그래밍 기초 문법 빠른 마스터"는 "이정표"적인 기사로 질이 높습니다.

16. 인터뷰 기사 쓰기

인터뷰 상대가 블로그 또는 웹사이트를 가지고있다면 더 효과를 발휘합니다.
인터뷰 상대가 당신의 인터뷰 기사에 연결하여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17. 큰 이벤트와 행사에 편승

장기 휴가와 계절 행사 관련 기사를 쓰는 경우, 트래픽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여름 방학면 자유 연구 쓸만한 기사를 쓰고, 크리스마스한다 "크리스마스 중지 안내"와 같은 재료 기사를 쓰고하는 것입니다.

18 퀴즈를 만들

재미있는 퀴즈가 작성되면 방문자가 해당 퀴즈의 링크를 친구와 공유 트래픽이 증가 할지도 모릅니다.
퀴즈를 만드는 것은 ProProfs (영어) (http://www.proprofs.com/)는 웹 서비스가 있습니다.
퀴즈를 만들어 링크를 모으는 쿠이즈베이토 (quiz bait)이라고합니다.

19 인간에 대한 목록 기사 쓰기

사람에 대한 목록 기사를 쓰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화제 비등! 미인 너무 여성 사장 50 명"과 같은 목록 기사입니다. 순위 기사는 사람들을 즐겁게하기 때문에, 액세스 수가 모이기 쉬운 경향이 있습니다.

20. 웹사이트에 대한 목록 기사 쓰기

예를 들면, "30 포토 영감을 얻을 수 부로구데자인"와 같은 웹사이트의 순위입니다.
메일이나 Twitter에서 "당신의 블로그 포스트했습니다"라고 연락하면 소개되는 사이트의 운영자는 당신의 기사에 링크를 반환 해주는지도 모릅니다.

21. 재미있는 사진을 공개

사람은 재미있는 것을보고 웃는 것을 좋아합니다. 재미있는 사진을 공개하는 것은 그 수요에 공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액세스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Reddit 이미지 카테고리 (http://ja.reddit.com/r/pics/)는 재미있는 사진 아이디어의 추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2. Infographics 만들

창조적인 연구 조사가 좋으면 많은 피가 링크와 트래픽을 쉽게 Infographics를 만드는 방법도 있습니다.
인호구라휘쿠스는 정보를 시각적으로 알기 쉽게하는아래와 같은 이미지입니다.
twitter
만드는 방법은 5 Steps To Create A Powerful Visual 등을 추천.

23. eBook을 출시한다

이것은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의 1입니다. 먼저 양질의 eBook (전자책)를 쓰고, 그것을 블로그 포스트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붙입니다. 다음 eBook 테마에 관한 웹사이트 운영자에게 메일이나 Twitter를 사용 문의하십시오.
eBook 품질이 높을수록, 피신 링크를 모아 액세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24. CSS 템플릿을 출시한다

무료 CSS (Cascading Style Sheets) 템플릿을 만들고 배포합니다. CSS 템플릿은 웹 주위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만든 템플릿 바닥글 동안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넣으면 거기에서 트래픽이 흐르고 있습니다.

25. WordPress 템플릿을 출시한다

만든 CSS 템플릿을 WordPress의 템플릿에 대응시킵니다.
WordPress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있으며, 공식 Free WordPress Themes에 가입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다운로드하여주게됩니다.

26. 치트 시트를 출시

치트 시트는 웹상에서 매우 인기가 있는데 하나 출시하면 웹사이트 방문자 수가 놀랄만큼 증가합니다.
만약 치트 시트에 대해 알고 싶다면,Cheat Sheet Roundup 를 보면 알기 쉽습니다.또한OpenOffice에서 pdf 파일 링크를 포함시키는 방법도 추천.

27. 웹디 소재 배포

웹 디자인에 관심있는 사람은 온라인에서 활발하게 유용한 정보를 모으고 있습니다.
즉, 그들을 위해 웹 자료를 작성하는 것은 단기적으로 액세스할 수를 증가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웹 소재라는 것은, 아이콘, 폰트, 질감, 호토쇼뿌부라시 등입니다.

28. 리쯔이토에 응모하는 상을 개최

당신의 웹사이트를 리쯔이토한다 (URL을 트위터로 우송)하여 응모 가능하게하는 현상을 개최합니다. 당첨자 선물 제품이나 금액이 높을수록, 바이러스성 가능성이 높습니다 (응모자가 많을수록).

29. 블로그에 댓글로 응모하는 상을 개최

블로그 포스트에 덧글을 남길 응모 가능하게하는 현상을 개최합니다. RSS 리더 및 업데이트 메일 읽고있는 독자도 응모하기 위해서 블로그 포스트에 액세스해야하기 때문에, 액세스 수가 증가합니다.
하지만 덧글이 거칠어 수 있으므로주의가 필요합니다.

30 블로그 비판을하면 응모 상을 개최

블로그 검색 순위를 올리고 싶다면, 포상에 응모하기 위해 귀하의 블로그 내용에 대해 쓸 필요가있는 대회를 개최하는 것도 좋습니다.
SEO 중요한 연결 주스와 블로그의 신규 방문자를 흘려줍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대회에 응모 동기 부여를 위해, 그들에게 가치있는 상품, 상금이 필요합니다.

31. 투표 대회를 개최한다

먼저 투표로 승자가 결정되는 대회를 개최해야합니다.
예를 들면, 당신이 다이어트에 관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었다고합니다. 다이어트에 관한 기법을 게시달라고하고 어떤 기술이 가장 좋은지를 투표 해줬으면합니다. 제공자는 자신의 기술 투표 받는다 위해 친구에게 투표 링크를 이메일 또는 블로그에서 투표 링크를 치거나합니다.

31 인기 기사를 기대하는 대회를 개최한다

귀하의 블로그에 조회수 많은 기사를 맞혀달라고 대회를 개최합니다. 우선 지원자에 귀하의 블로그에 조회수 많은 것 같은 기사에 연결달라고하고 일정 기간 후에 조회수를 발표하고, 기대가 당첨된 사람에게 경품을 선물합니다.

33 동영상을 시도

현재 인터넷에는 아주 많은 동영상이 있습니다. 만약 아직 해본 적이 없다면, 동영상 촬영을 시도한다.
예를 들면, 간단한 방법으로, Web 카메라의 정면에 말하고있는 것을 기록하기도합니다.
당신의 블로그 독자에게, 당신이 동영상으로 움직이는 것만으로 재미있는 것이다.

34 동영상 캡처를 만들

효율적으로 동영상을 만드는 방법으로 컴퓨터 화면을 기록한 동영상 캡처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컴퓨터의 사용법을 많은 사람에게 알려주거나 문장으로 전하기 어려운 컴퓨터 작업을 전하고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동영상 캡쳐를 작성하려는 경우에는 무료 소프트웨어 CamStudio 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35. 여러 사이트에 동영상을 게시

일단 동영상을 만든 후에는 YouTube뿐만 아니라 가능한 한 많은 동영상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TubeMogul.com 경우 여러 동영상 사이트에 동영상을 자동으로 멀티 게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떤 사이트에서 무엇을 재생했는지, 재생 횟수는 몇번인지 등을 분석할 수 동영상 마케팅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6. Podcast를 전달하는

이것이 효과적인 유일한 이유는 "경쟁이 적다"는 것입니다.
즉, 당신이 Podcast에 힘을 부으면 쉽게 그 장르에서 최고가 될 것입니다.
Podcast에 필요한 것은, USB 마이크뿐입니다.

37. 음성 인터뷰를 출시

방금 액세스 수를 늘리려는 인터뷰가 좋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텍스트의 인터뷰와는 별도로 오디오 인터뷰도 만들 수 있습니다. Skype를 사용하면, 인터뷰 기록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Skype 대화를 기록하는 소프트웨어는PowerGramo 의 무료 버전을 추천합니다.

38. 기사를 stumble달라고

"stumble한다"는 재미있는 사이트를 공유하는 웹서비스,StumbleUpon.com 좋은 사이트를 투표하는 것입니다. 한번 stumble하여받을하면 나머지는 마음대로 작동될 것입니다.
봐준 사람이 재미 있다고 느끼는 경우 stumble되고, 더 조회수가 늘어나게됩니다.
일본의 웹 속에서 StumbleUpon.com 주변은Xappy입니다.

39. Digg의 홈페이지에 실리

Digg 의 홈페이지에 실리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일단 홈페이지에 실리면 수만 접근이 흘러 오기 때문에 도전해 볼 가치는 충분히 있습니다.
우선 Digg 사용자되어 어떤 기사가 좋아한 쉬운 이해하십시오.

40. Reddit에 게시

reddit.com 에 기사를 게시합니다. Digg 맨 실리 않은 경우 Reddit을 시도해보십시오.
모두 소셜 뉴스이지만 Reddit이 더 호의적인 사회이기 때문에 그 쪽이 적합하고있는지도 모릅니다.
Reddit는 흥미 거리, 기술적인 주제 정치적인 주제의 기사가 적합합니다.

41. 브크마달라고

라이후핫쿠 기사와 튜토리얼 문서를 만들었다면, 끝이 브와 Delicious 같은 소셜 북마크 (SBM) 큰 트래픽을 흘려 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단시간에 많은 북마크를 얻을 수 있으면, 끝이 브의 홈페이지에 실리는지도 모릅니다.

42. SBM 아이콘을 기사에 넣는다

블로그 포스트 끝에 SBM에 추가하는 링크를 설치합니다.
이렇게함으로써 기회 손실을 없애고 브크마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SBM 추가 스크립트를 조립 웹 서비스는Social Bookmark Script (영어) 가 있습니다.일본 전용으로AddClips 가 유명합니다.

43. 틈새 SBM을 시도

Stumble Upon, Digg, Delicious, Reddit 같은 유명한 소셜 북마크 (뉴스) 사이트는 많은 액세스를 보내드립니다이 더 틈새 SBM이 얼마나 접근을 흘려 줄까 확인보아야한다.
83 Social News Sites 에는 틈새 SBM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44. 소셜 네트워크에 프로필을 만들기

일반적으로 정보를 소셜 네트워크에 만들 때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즉, 연결 빌딩 (LinkBacks 구축)의 기회입니다. 또한, nofollow되지 않은 링크의 경우는 방문자 수뿐만 아니라 연결 주스도 흘려받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350 개 이상의 소셜 네트워크가 350 + Social Networking Sites 에 정리하고 있습니다.

45. Facebook 시작

소셜 미디어에 트래픽을 발생시키고 싶다면, Facebook (페이 스북)를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Facebook 스트림에 귀하의 블로그에 대한 링크를 흘리는 것으로 트래픽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46. Facebook 페이지 만들기

계정 생성 후 다음 페이지를 만들고 블로그 업데이트 피드를 흘리는 것이 좋습니다.

47 "Like"버튼을 블로그에 소개

Facebook의 Like (달기) 버튼을 눌러 주면, 누른 사람의 페이지에 블로그 포스트에 대한 링크가 만들어집니다.Like Button 쉽게 Like 버튼을 만들 수 있습니다.

48. Twitter을 사용

Facebook 외에 또 무시할 수없는 소셜 네트워크로 Twitter 있습니다. 웹사이트 업데이트 알림만을위한 Twitter 계정을 만들고, 마지막 기사를 게시합니다.

49. Tweetmeme 사용

TweetMeme 를 사용하면 1 클릭으로 쉽게 Twitter에 연결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추종자가 많은 사람이 트위터에 링크되어 준다면, 트래픽 증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Twitter 공식적인 연결 공유 버튼도 있습니다.

50. 닛찌소샤루넷토와쿠 검색

Facebook과 Twitter의 액세스 같은 많은 트래픽을 기대할 수 없지만, 틈새 소셜 네트워크의 트래픽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233 Social Networking Sites 도 추천.

51 404 페이지 사용자 지정

링크를 깔 때 연결 오류가 맞는 경우 404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그대로는 방문자가 빨리 떠나 要っ 버립니다.
하지만 404 페이지에 가치있는 기사에 링크하는 것과 같이 사용자 정의하면 방문자는 기사를보고 말해 줄지도 모릅니다. 결과적으로 액세스 수가 증가합니다.

52 기사에서 기사에 내부 링크를 건다

이것은 두 가지 방법으로 접근을 증가시키는 전략이다.
첫째는, 방문자는 간단히 다음 기사에 갈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연결 주스가 블로그에 분배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검색 순위 상승을 전망할 수 있습니다.
SEO의 기본적인 5 가지 전략

53 인기 기사를 강조하는

웹사이트를 볼 때, "어떤 기사가 인기가있는가"라고 알고있는 것이 좋습니다.
블로그의 인기 기사를 눈에 띄게하고, 그것을 추천하여 방문자 단위의 페이지뷰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인기 기사를 사이드바에서 목록 화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54. 여러 브라우저에서 확인

정확한 표시가되어 있지 않으면 방문자는 즉시 다른 사이트로 가버립니다.
무료 Browsershots 을 통해 여러 브라우저의 스크린샷을 취할 것입니다.

55 페이지의 표시 속도를 빠르게하기

대부분의 인터넷 사용자는 2-3 초 기다려야 및 열람을 종료하게됩니다.
또한 검색 엔진이 읽기 속도를 알고리즘에 포함하기 때문에 부하의 긴 블로그 SEO으로 불리하게됩니다.
속도를 개선하는 첫 번째 방법은 쓸데없는 블로그 파츠 등을 제거하여 그림 크기를 작게하는 것입니다.
jQuery를 사용하여 블로그의 로딩 속도를 빠르게하기 AdSense 최적화 방법PNG vs. JPG ~ 실수를 방지 6 가지 조언 ~도 추천.

56. 페이지 캐시

페이지 로딩 속도를 개선하는 효과적인 방법은 방문자에게 캐시된 페이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서버에 부하가 감소하고, 페이지가 더 빨라집니다.
WordPress 사용자는 WP Super Cache라는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캐시할 수 있습니다.

57. 해당 서버 플랜으로

얼마나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면 싼 서버를 임대하는 경우에,로드는 빨리합니다.
싼 렌탈 서버를 종료하고 양질의 서버를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58. 독특한 컨텐츠를 제작하는

검색 엔진의 유입을 늘리기 위해서는 독특한 내용을 창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다른 블로그에는없는 독특한 기사를 자주 업데이 트할수록 검색 엔진의 트래픽이 증가합니다.

59. LinkBacks 구축

검색 순위 상승을 위해 콘텐츠 제작 다음에하는 것은 자연 링크를 늘리는 것입니다.
원본의 품질과 관련성이 높을수록, SEO에 효과적입니다.
예를 들면, 기술 관련 블로그의 경우, TechCrunch와 유명 연구소 등에서 연결이 효과가 큽니다.

60 키워드를 공부하는

검색 가능한 키워드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면, "funny pictures"는 "funny images"보다 15 배 이상 많이 검색되고 있습니다.
그 점만 고려하면 블로그 제목에 사용한다면 "funny pictures"이 적합합니다.
Google AdWords Keyword Tool 로 검색 개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61. 타이틀 태그를 최적화

HTML 코드 헤더에 <title> </ title> 태그 사이에있는 문자가 제목 태그입니다.
제목 태그 SEO 중요한 각 기사에 관련된 키워드를 켭니다.
WordPress 사용자는 All in One SEO라는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62. HTML 사이트맵을 만드는

HTML 사이트맵을 만들어 검색 엔진에 웹사이트의 페이지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사이트 맵 만드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63. 이미지 사용

Google 이미지 검색 결과에서 블로그 포스트에 대한 액세스 것을 잊는다 블로거가 상당히 있습니다. 이것은 이미지를 사용하면 검색 엔진의 트래픽을 증가시킬 수있다는 것입니다.
이미지로 올바르게 이름, alt 속성과 title 속성을 적절하게 포함합니다.
로열티 프리 이미지는 stock.xchng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64. 내용을 번역하는

블로그를 다른 언어로 번역하면 검색 엔진의 트래픽이 두배가도 모릅니다.
WordPress 사용자는 Global Translator를 사용하면 자동 번역할 수 있습니다.

65. 모바 일용 페이지 만들기

인터넷에 연결되는 휴대 전화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즉 모바일 페이지의 중요성도 높아지고있다는 것입니다.
WordPress 사용자는 WPtouch를 사용하면 스마트폰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가라케에 대응하기 위하여 Ktai Style 플러그인을 켭니다.

66. iPhone 애플 리케이션을 만들

iPhone 브라우저에서 웹사이트를보기보다 전용 애플 리케이션이 더 사용하기 편리한 새로운 독자가 늘어날지도 모릅니다.
쉽게 웨부사이아뿌리 만들 PhoneGap 라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도 있습니다.

67. Android 애플 리케이션을 만들

iPhone 애플 리케이션과 마찬가지로, Android를위한 애플 리케이션을 만들어 보자.

68 온라인 포럼에 참여

부로구테마 관련 포럼 (게시판), 자신의 쓰기 URL 입력란에 URL을 입력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거기에서 자신의 블로그에 트래픽을 보낼 수 있습니다.

69. 게시판 내에서 링크하는

포럼 스레드에게 유용한 당신의 블로그 포스트가있다면, 블로그 포스트에 링크합니다.
예를 들면, "프로그래밍을 모르는 부분이있다"는 내용의 스레드에서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정보를 포함하는 기사가있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스레드 내용에 관계없는 URL을 펴는는 스팸으로 간주됩니다.

70. Craigslist 참여

현지 정보를 교환하는 포럼,Craigslist (크레이그)에 참가하여 쓴 기사에 관련된 논의가있을 경우 해당 기사에 링크합니다.

71. 사이트의 포럼을 설치

1 일 고유 사용자가 5000 명을 넘으면 게시판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자가 질문하고 다른 사용자가 답변하여 액세스가 증가합니다.
phpBB 은 무료로 사용할 PHP로 만든 게시판 프로그램입니다.

72. Squidoo에 "lenses"만들기

Squidoo 에 "lenses"를 만듭니다.
"lenses (렌즈)"는 한 주제에 대한 설명을 모은 페이지입니다.
(일본에서 비슷한 웹 서비스를 모르겠지만NAVER 정리같은 것입니다)

73. HubPages에서 "hub"만들기

HubPages (하부뻬지즈) 뉴스있는 Squidoo 같은 것입니다.
이용 약관을 잘 읽고 HubPages에서 hub를 만들어 자신의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74. Q & A 사이트에서 응답

말해! goo 과 Yahoo! 지혜 봉투 등 (원래 기사는 Yahoo! Answers) 질문을 봅니다.
답변으로 적절한 것이 자신의 블로그에있는 경우 링크를 설치 답변합니다.

75. LinkedIn에 답변

LinkedIn Answers (http://www.linkedin.com/answers/) Q & A 사이트에서, 특히 비즈니스 관계의 화제가 많습니다.

76. 사이트를 디렉토리에 등록하기

여기에서 파생되는 트래픽은 디렉토리의 질에 크게 의존합니다.
그러나 수백 디렉토리에 등록하면 액세스 수가 증가 할지도 모릅니다.
여기에PageRank (페이지 순위) 다른 디렉토리 목록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Yahoo! 분류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77. 블로그 디렉토리 등록

다음은 블로그의 디렉토리에 등록합니다.
Top 50 Free Blog Directories
일본라면에 수목입니다.

78 블로그 기사를 디렉토리에 등록하기

또한 다음은 블로그 포스트의 디렉토리에 등록합니다.
50 most popular article directories

79. 상호 링크

부로구테마 관련 고유의 콘텐츠를 가진 다른 블로그 상호 연결합니다.
과도한 상호 링크와 교환은 Google 웨부마스타가이도라인 위반이므로주의가 필요합니다.

80. 가능한 광고를 링크 배너로 대체

사용되지 않는 광고 공간을 부로구테마 관련 블로그에 링크 배너합니다.

81. 보도 자료를 제공하는

뭔가 새로운 일을하면 보도 자료를 만들고 전달하는 트래픽을 보내옵니다.
보도 자료 배포 대행 서비스도 있지만, 스스로 만드는 경우 무료로 배포할 수 있습니다.

82. 메일 서명에 URL을 넣는다

메일 서명에 블로그 URL을 켜서 메일을 보낼 때마다 방문하여받을 수있는 기회입니다.

83. Google AdWords를 사용

Pay - per - click (CPC) 광고에 트래픽을 사는 것도 좋습니다.
Google AdWords는 클릭당 지불 최대의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의 사이트 주제가 틈새라면, 지불 금액도 줄어 듭니다.

84. Facebook Ads를 사용

Google AdWords 대신 Facebook Ads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릭 횟수가 아니라 1000 회 노출 (표시) 단위로 금액을 지불합니다.
또한 Facebook 사용자의 흥미와 관심에 맞게 볼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입니다.

85. StumbleUpon ads 사용

소셜 미디어 관계의 경우는 StumbleUpon에 출고하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1 CPM 당 0.05 달러 (4.2 원)의 비용으로 출고됩니다.

86. Reddit 스폰서 링크 사용

다른 광고 링크로 Reddit 스폰서 링크가 있습니다.

87 직접 배너 광고를 살

운영하고있는 테마 관련성이 높은 블로 그나 웹사이트에 직접 연락할 배너 광고를 사고 있습니다.
관련성이 높은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기 때문에 새로운 독자 확보 가능성이 높아 비용도 좋습니다.

88 광고 네트워크를 사용

광고 매칭 시스템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BuySellAds.com (http://buysellads.com/)가 광고 네트워크 기업입니다.
일본이라면, Pitta! 있습니다.

89. 스폰서 리뷰를달라고

스폰서 리뷰 귀하의 사이트에 초점 때문에 트래픽 발생에 효과가 있습니다.
블로거 직접 협상하는 것도 좋으며,SponsoredReviews.com 같은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도있다입니다.
일본라면부로구타이무즈있습니다.

90 가족이나 친구에게 웹사이트를 전하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관심이있을 것 같은 사람에게 주소를 알려 준다.
업데이트 빈도가 높으면 단골 고객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91. 동료에게 웹사이트를 전하는

그들도 당신의 웹사이트에 관심이있을 것 같은 사람들입니다.
업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기사를 작성하는 경우, 반드시 독자가되어 줄 것입니다.

92. 명함에 URL을 올리는

수시로 명함을 건네주면, 명함에 주소를 적어 두는 것도 좋습니다.

93 T 셔츠에 URL을 올리는

URL이 들어간 오리지널 T 셔츠를 만들고 대화의 계기가됩니다.
최근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기존 T - 셔츠를 만들 수 있으므로 몇 가지 만들어 두는 것도 좋습니다.

94. URL 들어간 스티커를 만들

URL 들어가 스티커를 만들고, 자동차, 창문, 노트북 등 여러 곳에 붙입니다.

95 지방 신문에 광고 게재

사이트 테마에 따라, 지방 신문에 출고하는 것이 좋은 투자일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로컬 뉴스에 대한 블로그의 경우, 지방 신문 광고는 확실하게 새로운 독자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96. 만우절에 거짓말을

4 월 1 일 인터넷이 한해 동안 가장 분위기 일입니다.
그날은 많은 기업과 블로거가 재미있는 거짓말을합니다.
재미있는 거짓말이 생각나면 그것을 실행하면 온갖 사이트에서 연결됩니다.

97 페이지로 설정

도서관, 회사 등 여러 장소에서 PC의 홈페이지를 당신의 사이트로 변경합니다.
(개인적으로 일찌감치 두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98 사이트가는 법을 전송할

당신의 웹사이트를 PC 숍등에서 선보인다.
거의 효과가 없다고 생각 합니다만, 오가는 사람이 브라우저를보고드립니다.

99. 웹사이트를 파는

진짜로 파는 생각은 않고도 웹사이트를 판매하는 서비스에 등록해야합니다.
웹사이트 매매에 관심이있는 사용자가 접근 해 줄지도 모릅니다.
Flippa 같은 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사이트 매매"라고 검색하면 비슷한 서비스가 많이 있습니다.

100. 사이트를 해킹하는

사이트가 해킹되면 부로가코뮤니티에서 화제입니다.
웹사이트에 이상한 메시지를 넣고, 로고 변경을 한 것처럼 보이게하면 결과적으로 많은 백 링크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자작 연출이 들킨면, 그들을 성나게하게 됩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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