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안경뉴스

또 신기한 안경? 아니 신기한 선글라스를 발견했습니다.

행복한안경사 2020. 12. 9.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일본안경 브랜드 중에 AKITTO라는 회사가 있습니다.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안경과 선글라스를 아주 예쁘게 만드는 회사입니다.

오랜시간 안경을 만들다보면 심심한가 봅니다.
간혹 엉뚱한 디자인의 안경을 출시하곤 하는데 그 디자인이 참신하고 기발해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하고 싶네요.

AKITTO "RIG"

이름이 독특해서 무슨의미가 있을까 찾아봤는데 "R I N G"에서 N을 생략한 이름입니다.
반지에 어울리는 보석과 진주를 주제로 만든 디자인이 재미 있습니다.

도수작업도 가능하고 전체 밸런스도 일반 안경과 별다른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가격은 얼마일까요??

35,000엔 입니다.  \ 이 아니라 '엔' 입니다.

 

RAB

자료를 찾아보니 이 AKITTO의 악세사리 컬렉션은 꾸준히 나오고 있나봅니다.
RIG는 2020년에 나왔고 2018년에도 출시한 모델이 있네요.
이름은 'RAB' 입니다.

체리모양 선글라스네요. 신기하죠?
그럼 왜 이 선글라스의 이름이 "RAB" 일까요?
상상력과 논리력을 발휘해 보세요. ㅎㅎ

체리를 일본어로 sakuranbo 라고 하네요.
s a k u r a n b o 그래서 RAB 입니다.

착용샷의 출처는 트위터

생각보다 예쁘지 않은가요? ㅎㅎㅎ


VAS

2017년에도 만든 안경이 있네요. ㄷㄷㄷ

개인적으로 3개의 제품 중 가장 맘에 듭니다.
옅은 하늘색 안경렌즈가 마치 물을 담아둔 꽃병처럼 보입니다.
그렇습니다. 그래서 이름도 꽃병에서 따온 "VAS" 입니다.
flower v a s e 일관성 있는 컨셉이 맘에 듭니다.

혹시 이 선글라스도 착용샷이 있을까? 하고 찾아 봤는데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