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토픽/재미난 토픽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스타 Top 10

행복한안경사 2010. 2. 21.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가끔 둘러보는 외국 사이트가 있는데.. 2009년 섹시 스타 어워드를  하고 있더군요..  그런데 이게 왠일입니까??

 

  몇몇을 제외한 대부분의 인물들이 너무나도 낯선겁니다. 나름 관심있는 분야라.. 그래도 반정도는 알고 있을줄 알았는데...ㅜㅜ

 

 뭐..제 와이프 입장에서 보면 다행일  수 도 있겠네요..암튼  검색도 하고 여기저기 이미지도 모아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exiest Women In The World '09 The Top Ten

 

 

10위.Freida Pinto

 

사진만 보고 누구인지 전혀 몰랐던 Freida Pinto.

 

하지만..슬럼독밀리어네어..라는 관련 검색어가 붙으로 바로 알 수 있는 그뇨..

 

네..맞습니다..슬럼독의 여주인공이죠..

 

한국사람들 관점에서 볼 땐 그냥 예쁜 인도여자구나 라고 느낄수 있지만..

 

서양쪽에서 봤을땐..신비롭고 지적인 이미지가 풀풀 풍기는 스타일이죠..

 

이미지를 추가 하기 위해 검색을 해봤는데..솔직히 섹시하다라고 할수 있는

 

사진들이 거의 없네요. 흥미로운 점은 웃는 모습이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줄리아 로버츠와 많이 닮았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