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한 안경리뷰

그 남자가 솔리드블루 안경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행복한안경사 2013. 1. 31.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안양에서 누진다초점 안경을 맞추기 위해 50대 중반의 신사분이 방문하셨습니다.
한참을 이런저런 안경을 고르다 보니 이분 손에는 어느새 솔리드 블루 안경이 들려있게 되었습니다.^^;;
누진다초점렌즈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어쩌다가 누진다초점 안경용 테로 솔리드 블루를 선택하게 되었을까요?
처음들어 본 브랜드 임에도 만만치 않은 가격의 테를 선택한 이유.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솔리드 블루 안경은 "NOT TOO MUCH"를 기본으로  간단하고 존재감있는 물건 만들기를 목표로 하는 브랜드입니다. 
착용하는  사람의 개성을 무너뜨리지 않고  심플하면서도 "날카로운 멋"을 추구합니다. 
그런 이유로 SOLID BLUE는 브랜드에 대한 사전 지식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안경 자체가 가지는 매력만으로도 착용하는 순간 마음을 빼앗기 때문입니다.

안양에서 누진다초점을 맞추기 위해 온 손님이 선택한 솔리드 블루 안경은
베타티타늄과 티타늄, 그리고 아세테이드가 혼합된 제품입니다.

이 브랜드의 가장 유명한 하금테 스타일에서 살짝 변형된 방식으로
전면 베타티타늄의 존재감과 하단의 티타늄의 깔끔함 그리고 다리부분의 뿔테의 부드러운 질감이 조화를 잘 이루고 있습니다.




전면 부위에서 안경다리로 넘어가는 부분에 위치한 골드 색상의 이음새가 안경의 품격을 높여 줍니다.







힌지(안경귀쪽부분)가 세갈래로 나눠지고 있습니다. 왜 하나로 하지 않고 세 갈래로 나눠 놨을까요?

가만히 들여다보면 세갈래중에 가운데 부분은 가장 두껍고 양쪽 부분은 얇습니다.

두꺼운 부분에 안경다리와 이어지는 경첩이 부착되어 있는데 이런 식으로 갈래를 나눠 놓은 이유는

안경 다리에 탄성을 주기위한 목적과 충격을 받았을때 전면부분으로 가는 힘을 분산시키기 위함 인 것 같습니다.

일본에 직접 문의해 보고 싶지만 행복한 안경사는 일본어를 할 줄 모릅니다. ㅠㅠ





안경다리는 따로 팁부분이 있지않고 전체적으로 이어지는 구조입니다. 깔끔하죠.

대신 끝으로 갈수록 볼록하게 부피가 증가하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뒤로 무게 중심을 가져가 안경이 흘러내리는 것을 

줄여주기 위해서 입니다.





누진다초점 렌즈를 사용하기에도 적당한 크기라 무난한 안경위주로 판매되고 있는 중, 장년 층에게도 권해 드릴 만 합니다.



많이 판매된 제품은 아니라 아직까지 마땅한 단점은 발견하지 못했지만

고급스러움과 함께 활동적인 이미지를 올려주는 디자인이라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은 안경입니다.


해당 제품은 행복한 안경사의 아이닥터 안경원 혹은 솔리드블루 정식 가맹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을 희망하시거나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방명록 ( http://eyewear.tistory.com/guestbook )

혹은 전화로 문의 주세요


아이닥터 안경 : 031-483-316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