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한 안경리뷰

장근석 선글라스로 유명세를 탄 "듀퐁(Dupont) 선글라스" 리뷰

행복한안경사 2012. 6. 7.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듀퐁선글라스와 안경들은 무난하면서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 DP6522모델은 드라마 사랑비에서 스타일리쉬한 장근석이 착용하고 나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입니다.

단순히 장근석이 착용한 선글라스라서 인기가 많은 걸까요??

물론 무시할수 없는 영향력을 끼치긴 했지만 듀퐁 선글라스 DP6522모델은  그 외에도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수 밖에 없는 여러 요소들이 많은 선글라스 입니다.


듀퐁선글라스 DP-6522의 매력속으로 빠져 봅시다.




    


구성품



구성품은 케이스,선글라스, 듀퐁 카드,듀퐁을 정식수입 유통시키는 DK (대경) 카드 이렇게 들어가 있습니다.




투 브릿지의 에비에이터 스타일로 전체적인 뿔테에 약간의 금속이 들어가 있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브릿지 (가운데)부분의 메탈이 포인트로 남성적인 이미지가 강한 모델이기는 하지만 

왠지 여성분들에게도 잘 어울릴 것 같단 생각이 드는 디자인 입니다.



매끄럽게 뻗은 안경다리에는 " S,T, Dupont" 이니셜이 새겨진 금속 장식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가운데 금속 장식과 더불어 듀퐁선글라스의 디자인을 결정짓는 요소중 하나 입니다., 




크기와 무게. 그리고 디자인 3박자를 잘 갖춘 제품으로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선글라스 케이스 안쪽으로는 듀퐁의 로고가 깔끔하게 은색으로 마킹이 되어 있습니다,







아무리 행복한 안경사가 "이 선글라스는 모든것이 다 좋으니 구입하세요."라고 떠들어 봤자..

티브이속 연예인이 한번 쓰고 나오는 것보다 그 영향력은 손톱 만큼도 없다는 사실이 안타까운 경우가 많았는데

다행히 듀퐁 선글라스는 두가지 모두 얻게 되었으니 차승원의 톰포드 선글라스 만큼이나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는 제품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 클릭 하시면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