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안경/맞춤제작 수제안경

행복한 안경사의 '알랭미끌리 (alain mikli)' 안경 리뷰

행복한안경사 2011. 2. 15.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몇년전 홍콩으로 바람 쐬러 갔을 때 도시 곳곳에서 보이던 알랭미끌리 광고들..
심지어 알랭미끌리 안경광고로  도배한 2층버스도 있더군요.
시내 유명한 거리에 있는 안경원 마다 가장 눈에 잘 띄는 곳에는 항상 미끌리가 있었습니다.
그 만큼 홍콩사람들..좀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홍콩에 있는 영국사람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가 
바로 미끌리 안경테 입니다. 

완성도 높은 퀄리티와 과감한 협업으로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면서도 전통을 이어가는 일관성 있는 디자인. 
최고를 향해 항상 노력하는 그들의 열정으로 이미 프랑스와 영국에서는 최고의 안경으로 자리를 잡고 있는 알랭미끌리 안경.
오늘은 그  미끌리 중 우연한 기회에 우리 안경원으로 들어온 제품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라..안경이 반은 검정색으로 칠해져 있고 반은 그대로 이네..만들다 만건가???라고 생각하는 분도 있겠지만..
이 언밸런스한 디자인의 안경이 오늘 소개해 드릴 알랭미끌리 AL0854 모델입니다.

아는 지인이 프랑스쪽에서 직접 구한 안경이라 정식 수입처를 통해서 구할 수 없는 희귀모델이기도 합니다.
색상이 다양하게 나오지만 언밸러스한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수량으로나 유통되는 것으로나  가장 접하기 힘든모델이기도 합니다.



국내에서는 70만원대에 판매가 되고있는 티탄 제품입니다.
심플하긴 하지만 안정감과 견고함이 느껴지는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알랭미끌리 답게 흠잡을 만한 곳이 없는 제품입니다.

 

사진에서는 전해 지지 않지만 실버 무광택의 티타늄 소재의 느낌과 템플의 아세테이트 소재가  묘하게 조화를 잘 이루고 있습니다.
다리부분에는 스프링이 장착 되어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줍니다.

    

왼쪽에서 보면 살짝 샤이니한 느낌의 실버 광택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오른쪽에서 보면 깔끔한 블랙라인이 멋스럽게 자리를 잡고 있지요.



메이드인 프랑스...프랑스 대표 안경..알랭미끌리

 

 



직접 착용해 봤지만..동양적인 얼굴구조를 한 행복한 안경사에게는 조금 난해한 디자인이더군요...털썩~!!
하지만 왠지 생각보다 빨리 주인을 만나 분양을 할 수 있을것 같단 생각이 드는 군요.
가격및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올해 부터는 본격적으로 행복한 안경사만의 컬렉션을 만들어 갈 생각입니다.

돈이 생기는 대로  점찍어둔 안경들을 구해서  팔리든 팔리지 않든 모아야 겠습니다.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구하기 쉽지않은 제품들로 컬렉션을 구성해 여러분들에게 자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거래는 하고 있지 않지만.. 일본과 미국에 아는 안경관련 종사자가 생겼으니 돈만 많이 벌면   
후딱 후딱 질러야겠어요.
인터넷이 발달해서  이제 국내 유통망을 통한 물건 공급에 목매달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