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서울안경

아주 괜찮은 소아용 안경테.

행복한안경사 2010. 11. 16.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소아용 안경의 대부분은 TR이라는 소재로 되어있는 뿔테안경입니다.
가볍고 쉽게 변형이 안생기고 잘 망가지지 않아 아이들 안경으로 매우 인기가 좋습니다.

색상도 다양하게 만들 수 있고 안경에 포인트를 줄수도 있어 반응이 좋았던 안경이.....
서로경쟁에 돌입하면서 가격이 저렴해 지고 저렴해지다 보니 인건비를 줄이게 되고
인건비를 줄이다 보니 무난하고 잘 나갈만한 비슷비슷한 색상과 디자인만 나오게되고,,,
이런 악순환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그런 와중에 몇몇 업체에서 같은 뿔테이기는 하지만 좀더 좋은 재질과 좀더 좋은 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을 출시하게 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안경도 그 중에 하나인  소아용에어플렉스 안경 엘핀(Elfin) 입니다.
네..그렇습니다, 며칠 전 소개해 드린 에어플렉스의 소아용 버젼입니다.

저는 소아용안경을 거의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 제품이 있는지 잘 모르고 있었는데
안과 옆에서 근무하고 있는 (안산 서울안과 옆 서울안경...와이프님 안경원 홍보) 와이프님의 강력추천으로
리뷰를 남겨 봅니다.






제품의 특징

아이들 전용 안경 답게 엘핀은 몇몇 특이한 특징이 있습니다.

* 안전성을 고려해 일체의 금속이 들어가질 않습니다.
* 설계방식의 차이로 안경 다리가 헐거워지지  않습니다.
* 귀 팁과 코받침은 흘러내림을 방지하기 위해 실리콘이 들어가 있습니다.

안전성 위주의 재질 선택

안경을 착용하고 있는 아이들중 대부분이 안경으로 인해 다쳐 본 적이 있을 겁니다.
자신이 아무리 조심한다고 해도 활동성이 강한 아이들 틈 에서는 주변 모든것이 위험 요소 입니다.
그런 아이들을 위해 최근에 뿔테안경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아쉽게도 일반 뿔테 안경에도 어느정도 위험 요소는 존재합니다,
특히 코가 낮은 아이들을 위해 부착되어 있는 코받침은 대부분이 금속이라 상당히 위험합니다.
하지만 엘핀 안경테는 실리콘 소재를 이용해 그 부분을 보완했습니다.


▲ 뛰어난 탄성과 착용감을 높인 실리콘 코받침

   

▲ 엘핀에 달려있는 코받침의 높이와 디자인


기존 뿔테의 단점을 보완한 뛰어난 착용감

뿥테안경은 재질의 특성상 흘러내림이 심하고 렌즈의 도수에 따라 그 형태가 변하곤 합니다.
이런 부분을 보완해 어떤 종류의 도수가 들어가더라도 전면부분의 변형을 최소화시켜 
최대한의 착용감을 지켜주는 방식으로 설계가 되어있어
도수가 높은 아이들과 원시성 환자들에게 좋은 착용감을 줄 수 있습니다.


위의 움직이는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이 안경은 어지간한 상황에서는 전면부위는 그 형태를 유지합니다.
이는 전면 보다는 다리부분의 탄성을 더 높여 여지간한 충격은 다리부분에서 흡수 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코받침의 실리콘과 귀와 맞닿는 팁부분을 실리콘으로 처리해 미끄러짐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 흘러내림 방지를 위해 실리콘으로 처리된 팁 부분

이외에도 여러 장점이 있지만 말로 설명하기 쉽지 않은 부분이라 패스 합니다.

다양한 제품사진 보기

성인용 에어플렉스와 마찬가지로 소아용 에어 플레스 엘핀 은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여러 모델이 출시 되었습니다.
그중 반응이 가장 괜찮은 제품들 사진입니다.

   


                                                                                                  

   




   




   




   




   



   



최종 결론

물론 지역에 따라 그 편차가 있겠지만 보편적으로 교체주기가 짧은 아이들이 안경 한번 맞출때 투자하는 비용은
5만원 내외입니다.
하지만 위에서 설명해 드린 안경은 구입시 그 금액보다 2배는 더 비쌉니다.
부담이 적은 금액으로 일반안경으로 해주든 비용이 좀더 들더라도 괜찮은 안경으로 해주든
그 부분은 부모님 마음이지만 이왕이면 하루종일 착용하고 있어도 덜 불편한 안경으로 해주세요.
특히 잦은 변형으로 인해 하루에 한번씩은 안경원에 들려야 하는 아이들을 두고있으시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구입처 및 판매가격

현재 행복한 안경사가 운영하는 안경원은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소아용은 전력에서 제외시켜 놓았기 때문에 위 제품을 취급하지 않고 있습니다...만
와이프님이 근무하고 있는 안경원에서는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안산에서 가장 바쁘기로 소문난 서울안과에 옆에있는 서울안경으로 가시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안산 서울안과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안과 처방 받으신 후 바로 구입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안경테의 권장 소비자가격은 9만5천원 입니다....만 혹시, 이 블로그를 보고 방문하신다면 필히 말씀해 주세요..
행복한 안경사의 블로그를 보고 방문했다고 하시면 특별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