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한 안경리뷰

합리적인 가격의 고도근시안경테 "블리스 AT31"리뷰

행복한안경사 2018. 2. 17.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리뷰를 진행하기 전 피오비노와 블리스는 같은 회사의 같은 제품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브랜드 이름만 다릅니다.


블리스AT는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유명한 이안옵틱에서 출시한 고도근시 전용안경테 입니다.


고도근시안경테가 갖고 있어야 하는 필수 요소에 대해서는 자주 언급했기 때문에

블리스 AT31의 장점 위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이즈






무게


티타늄과 울템으로 만든 이 안경은 렌즈를 제외한 전체 무게가 6g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10디옵터 정도의 플라스틱 안경렌즈를 사용할 경우 전체 무게가 15~20g 내외로 매우 가볍게 제작됩니다.

장시간 안경을 쓰는 고도근시안경 착용자에게  가벼운 무게는 가장 큰 장점입니다. 



디자인


전면부는 탄성과 강도가 강하기로 유명한 울템을 이용해 정교하고 슬림한 디자인을 보여 줍니다.







무게를 최소화 하기 위해 선택한 티탄으로 제작된 안경 다리는 소재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극도로 얇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다리 끝 부분에 사용된 팁도 군더더기 없는 슬림한 모양으로 타이트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코받침


다리가 얇을 경우 무게가 앞으로 쏠리기 때문에 안경 무게를 받쳐주는 코받침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블리스 AT31에는 실리콘으로 만든 원형 코받침이 적용되어 무게 분산과 흘러내림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안경제작


사진에 사용된 렌즈는 호야 비구면렌즈 굴절률 1.74 가 사용되었습니다.

안경 도수는 근시와난시를 합칠 경우 -10 디옵터 정도 됩니다.


후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3mm 프레임 덕분에 렌즈 두께 대부분이 감춰집니다.




가우디 안경원의 고도근시 전용 가공법인  '크리스탈 렌즈가공'으로 

돌출된 렌즈 두께도 깔끔하게 처리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