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라식, 라섹 수술 받은 분들에게 유용한 안경렌즈

행복한안경사 2017. 10. 6.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유래 없는 긴 연휴를 이용해 많은 분들이 라식, 라섹과 같은 시력 교정 수술을 받습니다.

수술 후 정상 시력을 되찾기 전까지 주의해야 할 사항이 몇 가지 있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이 자외선 차단입니다.

그리고 시력이 안정이 되더라도 당분간 눈부심과 빛 번짐 현상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물론 선글라스를 사용하면 대부분 해결되지만 실내 혹은 야간에 발생하는 눈부심은 선글라스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이때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블루라이트를 차단하는 청광렌즈 (청광차단렌즈) 입니다.


기존에도 비슷한 글을 작성한 적이 있는데 그동안 새로운 렌즈가 많이 출시 되었으니

업데이트해서 새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1. 퍼펙트 UV 렌즈


케미 글라스에서 나오는 '퍼펙트 UV' 렌즈는 자외선 뿐만 아니라 블루라이트도 줄여주는 안경렌즈 입니다.

브랜드가 크게 의미 없는 국내 안경렌즈 시장에서 보기 드물게 대중에게도 많이 알려진 제품입니다.


기본적으로 초발수 코팅이 되어 있어 관리하기도 편하고 수입 브랜드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수술 후 보안경으로 가장 많이 판매 되고 있습니다.

색상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일상에서 사용하는 것이 전혀 무리가 없는 것도 장점입니다. 


관련 글 : [안경/안경원 탐구생활] - 자외선과 블루라이트 차단을 한방에 해결하는 안경렌즈


관련 글 : [안경/안경원 탐구생활] - 케미렌즈의 "퍼펙트UV" 청광 차단효과 사실일까?




2. 자이스 블루프로텍 렌즈


세계 최고의 광학 회사라고 할 수 있는 독일 칼자이스에서 나오는 청광차단 안경렌즈 입니다.

'블루프로텍'은 코팅 옵션 중 하나로 블루라이트를 차단하는 코팅으로 자이스에서 붙인 이름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수요가 많아 지면서 옵션이 아닌 기본 제품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자이스의 코팅 기술력으로 블루라이트를 효과적으로 줄여주기 때문에

소재 자체가 블루라이트를 흡수 하는 방식에 비해 갑갑한 느낌이 더 적은 장점이 있습니다.

주문 생산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납기가 빠르고 가격도 많이 낮아진 것도 장점 입니다.





3. 타렉스 모아이 시리즈


타렉스는 독보적인 편광 기술로 유명한 일본 안경렌즈 브랜드 입니다.

다른 편광 렌즈와 다르게 매우 다양한 색상과 농도를 생산할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어

일상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편광렌즈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모아이 시리즈'라고 하는 옅은 색상의 편광렌즈는 눈부심에 매우 취약한 사람들에게

권장하는 제품입니다.

[꼼꼼한 안경리뷰] - 직접 작성한 타렉스 편광렌즈 제품별 특징과 실제 색상

[안경작업후기] - 수명이 단축되는 타렉스 편광 누진다초점렌즈 작업 과정


안경사 입장에서 많은 분들이 라식 ,라섹 수술을 많이 하는 것이 안타깝지만 

수술 하신 모든 분들 좋은 결과 있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