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지] 누진다초점렌즈 무료 상담 해드립니다.

[공지] 가우디 안경원을 소개합니다.

[공지] 가우디 안경원의 모든 안경은 이렇게 만듭니다.
필독!!



카톡 상담

다양한 인물이 등장하는 'mbc 마리텔'

그 중 '맑은샘물'이란 닉네임으로 뷰티와 관련된 꿀팁을 전해 주는 정샘물씨의 방송을 보고 있으면

여성 게스트와 다양한 팁 보다는 


'안경사답게' 그녀의 안경밖에 보이질 않습니다.




정샘물씨의 안경은 프랑스 브랜드 안네발렌틴 제품입니다.


일단 그 안경을 구하고 싶어 혹시나하고 이글을 발견한 분들에게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현재 구할 수 없어요. 

국내에 있는 제품은 모두 소진된 상태고 주문한다고 해도 언제 들어올지 알수가 없습니다. 

아마 들어올때 쯤이면 정샘물안경의 단물이 다 빠져있을 듯


정말 아쉽죠?


저도 그래요..^^



하지만 여러분과 저는 조금 달라요.

저에겐 가우디 안경공방이 있답니다. ㅎㅎ


없으면 만들어 버리는 행복한안경사의 정샘물안경 만들기 도전.

구경해 보시겠습니까?



구글신의 도움으로 그녀의 안경이 안네발렌틴이란 사실을 알고

스케치에 도움이 될만한 자료를 찾아 봤는데 애석하게도 디테일한 사진이 없더군요,


그래서 감으로..

보완할 부분은 보완해서 도안을 완성했습니다.




도안을  안경 시트지에 붙이고 열심히 톱질하면 끝.







검정색이나 호피로 만들고 싶었지만 남은 시트가 저 얼룩시트 뿐이라...ㅠㅠ


자자, 이제 남은 것 줄질과 광택작업.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추가.


그 이후 과정 입니다.


http://eyewear.tistory.com/2205 


카톡 상담

피팅부터 A/S까지 행복한안경사가 책임집니다.
최다 구매평
레이벤 RB3447
구매하기
베스트셀러
레이벤 RB3016
구매하기
린드버그 전용 클립온
구매하기
맞춤제작 시저플립
구매하기

항상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가우디안경원

전화 : 02-701-1722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대흥동 118-6
주차 : 서강대 후문 주차장 (안경 구입 시 ) 2시간 무료
이메일 : icudadak@naver.com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

카톡 아이디 : 행복한안경사
안녕하세요. 행복한안경사 입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상담요청하기"버튼을 눌러 주세요.
카톡페이지가 열리면 오른쪽 상단 "앱에서 보기"를 눌러주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4,640,414
Today
408
Yesterday
1,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