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안경뉴스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무자비한 뿔테안경 "RETRO FUTURE BY 900"

행복한안경사 2014. 6. 7.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팩토리900은 일본의 안경공장이자 브랜드 입니다.

가끔 상상외의 안경을 만들어 내서 발표하는 바람에 제 머리속에 강하게 각인되어 있는 브랜드 입니다.


이번에 발표한 새로운 컬렉션인 RETRO FUTURE BY 900 역시 만만치 않은 디자인 입니다.

오죽하면 보자마자 블로그에 올려야 겠단 생각을 했을까요.


RETRO FUTURE BY 900


팩토리 900의 디자이너가 안경 박람회 참석차 유럽에 들렸다가 앤티크 샵에서

매력적인 빈티지 안경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만약 그 당시에 팩토리 900이 있었다면 어떤 프레임으로 만들어졌을까?'라는 간단한 발상.

이것이  이 안경이 탄생하게된 배경입니다.

그래서 제품명이 레트로 퓨쳐입니다.


제품을 보지 못한 상태라 직접 평가하기는 어렵고 관련 웹페이지에 올라온 내용을 옮겨 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유압 프레스의 압도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이 융합 한 입체적인 형태를 세상에 내는 FACTORY900 의 새로운 라인

 [RETRO FUTURE BY 900 (레트 르 퓨처 바이 900)에서 첫 모델 [RF-001 COL .172]. 

유럽 ​​빈티지스타일에서 가끔 보이는, 크라운 푼 디자인. 일반적으로 프레임 상단의 사각형 크라운 부분 이외는 

완만하게 마무리한 스타일이지만 이 모델은 브릿지 나 엣지 부분에 포인트를 남겼다. 

사이즈도 약간 좀 작게 설정되어있어 얼굴에 탁 맞는 느낌이 근사한 프레임입니다


글을 이쯤에서 접어두고 사진으로 만나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