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안경뉴스

올리버피플스의 새로운 컬렉션 "WEST"

행복한안경사 2014. 6. 5.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올리버피플스는 국내에서도 꽤 많은 매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안경브랜드 입니다.

저도 그 매니아들 중 한 명입니다.^^


올리버피플스에서 새로운 소식을 업데이트 할 때마다 

바로바로 블로그를 통해 전해 드리고 있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컬렉션 소식입니다.


'WEST' 컬렉션


미국브랜드이기 때문에 컬렉션 이름을 보고 컨셉을 대충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

미국의 서쪽, 그리고 올리버피플스의 고향 "캘리포니아"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 입니다.




일출인지 일몰인지 (국내에서는 당연히 일몰이겠지만 미국은 뭐가 맞는지 잘 모르겠네요..^^;)를

의미하는 로고와 캘리포니아의 말리부를 상징하는 블루 색상이 포인트입니다.


해외 블로그에 올려진 사진 한장을 보면 이번 컬렉션 선글라스의 특징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략 설명하자면 


선글라스에 사용된 렌즈는 편광렌즈로 말리부를 의미하는 블루 밀러 렌즈가 장착

템플에 새겨지 로고는 선셋, 혹은 선라이즈를 의미

아세테이트 소재의 착용감을 높이기 위해 다리 끝부분에는 티타늄 팁이 장착

그리고 앞으로 무게 중심이 쏠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팁의 끝부분에는 실리콘 처리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


디테일에 강자 올리버피플스답게 여기저기 꼼꼼한 설계를 해두었네요.





제품 사진



어떤 느낌인지 몇몇 모델을 구경해 볼까요?

참고로 좀 더 다양한 사진은 올리버피플스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총 6가지 모델이고 각 모델별로 3~5가지 색상이 나오고 있습니다.


각 제품별로 캘리포니아를 상징하는 다양한 이름이 붙여져 있는데 미국에 대해 아는 바가 없으니

그냥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사족,

 올리버피플스는 새로운 컬렉션은 그렇다 치고 주문한 제품이나 빨랑 만들어서 보내다오.

내 도슨은 언제 오는거냐?

현재 올리버피플스 대표의 아들인 개럿라이트가 만든 브랜드인 "GLCO(개럿라이트캘리포니아옵티컬)"에서

나온 제품들과 이번 컬렉션이 유사한데 무슨 사연이 있는 것일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