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행복한 안경사의 삼겹살 굽는 법

행복한안경사 2013. 9. 5.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다른 안경원보다 끝나는 시간이 좀 이른 편 입니다.

저녁을 매장에서 먹기도 애매해서 주로 집에가서 먹습니다.


맞벌이다 보니 집에가서 먹는것이 귀찮은 날에는 밖에서 먹고 들어갑니다.

밖에서 먹을땐 당연히 삼겹살이 최고 입니다. 


자글자글 익어가는 소리만 생각해도 벌써 입에 침이 고이네요.ㅎㅎ



삼겹살 먹을 때 저는 주로 굽는 편입니다.

특히 와이프와 먹을 때는 100%입니다.

절대 와이프가 귀찮아 해서가 아닙니다.

제가 원하는대로 구워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렸을 때는 몰랐습니다.

그냥 남들도 다 그런줄 알았습니다.


미술 숙제로 포스터를 그릴 때 선 밖으로 물감이 조금이라도 넘어가게 되면

찢어 버리고 다시 하다가 날 밤 새기 일수였고

깜지 같은 것 할 때도 줄 맞춰서 적느라 남들보다 3~4배는 시간이 더 걸리곤 했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지금은 거의 그런 증상이 없어졌습니다.

하지만 가끔 의도하지 않은 곳에서 나타나곤 합니다. ㅎㅎ






삼겹살 같은 것 먹을 때 말이죠.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