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행복한 안경사의 설날 후기

행복한안경사 2013. 2. 11.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2013년 설날을 무사히 마치고 안경원에 복귀한 행복한 안경사 입니다.

모두들 무탈한 설날을 보내셨나 모르겠네요.


설 전날 식구들이 모여 음식하고 

설 당일은 차례지내고 성묘 갔다오는 것으로 명절을 마감 합니다.


여기서 행복한 안경사가 맡은 역할은

장보기 & 전부치기 & 운전기사 & 조카들 물주 입니다.


쭈꾸리고 앉아서 전 부치기도 힘들고 (에고 허리야~)

4명이나 되는 조카들 하고 놀아주는 것도 힘들고

차끌고 이리저리 왔다갔다 하는 것도 힘들고..

하지만 가정의 평화를 위해서는 이 한 몸 희생해야겠지요.


그래도 다른 집에 비해서는 할 일이 적은 편이라

처음으로 설날에 와이프와 영화도 한 편 보고 왔네요.


설날 특별 영화는 바로 "7 번방의 선물"

요즘 잘 나가는 류승룡이 주연한 그 영화 맞습니다.

700만을 돌파했다고 하니 이 글을 읽고 있는 대부분은 보셨겠군요.


적당히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고

무난한 영화 였다고 평가를 해 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연기자가 아무리 바보 연기를 잘한다고 해도

연기는 연기일 뿐 머릿속에 남아있는 류승룡씨의 이미지가 지워지지 않아

몰입이 잘 되질 않더군요. 

물론 연기는 나무랄 곳이 없긴 했습니다.

남자 후배가 정말 눈물난다고 해서 각오를 했지만 다행히 눈물이 나지는 않더군요.

그래도 와이프님은 여자니깐 눈물 좀 흘리겠지...했지만 

와이프님은 역시 독하셨습니다. ㅎㅎ 안 울었다고 하더군요.


그렇게 2013년 설 명절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설이 끝나고 나니 2월이 며칠 안남았네요. 어휴~!!

벌어둔 돈도 없는데 벌써 중순이라니 큰일 났네요.ㅎㅎㅎ


안경이 필요한 분들은 모두모두 행복한 안경사의 아이닥터 안경에 방문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