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마니 선글라스는 그동안 사필로 그룹과 라이선스 계약이 되어 있었는데
2013년부터는 프리미엄 아이웨어 마켓의 선두주자 룩소티카로 라이선스가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 기간도 무려 10년이라고 하네요.
올리버피플스도 먹고, 폴스미스도 먹고, 아르마니도 먹고..
룩소티카의 영토확장 야욕(?)은 어디까지 진행될지 궁금하네요.
라이선스를 어느 곳이 갖느냐가 무슨 의미가 있겠냐마는 아무래도 전체적인 디자인의 방향이나
마케팅에 있어서는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을 겁니다.
그리고 안경사 입장에서는 독점적 지위를 갖고 있는 거대 회사들과 상대하는 것도 버거워질 수 밖에 없구요.
하지만 나쁜 일인지 좋은 일인지는 좀 더 지켜봐야 겠지요.
그리고 룩소티카에서 처음 선보이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선글라스 컬렉션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사필로가 아닌 룩소티카의 아르마니 선글라스는 어떤 모습일까요?
우왕~ 모델 예쁘네요.
엠포리오 선글라스에서도 볼 수 있듯이 누두톤이 올해와 내년에 대세 칼라라는 사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동그란 선글라스는 모델이라고 하더라도 좀 어렵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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