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무한도전 하하안경이 인기 있는 이유

행복한안경사 2012. 8. 26.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2012년 8월 25일 방영된 무한도전에서 하하가 착용하고 나온 안경에 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일명 "무한도전 하하안경"으로 불리는 이제품은 트루사디에서 나온 뿔테안경입니다.

최근들어 방송에 나올 때마다 착용하고 나오는 것으로 봐서는 하하가 상당히 좋아하는 제품이 아닐까

예상해 봅니다. 물론 협찬일 수도 있구요.^^






하지만 협찬이든 아니든 일단 하하에게 매우 잘 어울립니다.

더구나 그는 다른 연예인에 비해 일반사람에 가까운(??) 얼굴을 갖고 있기 때문에

다른 연예인들에 비해 안경에 있어서 파급효과가 매우 뛰어납니다.

쉽게 말해 "하하 정도한테 잘 어울리면 나한테도 잘 어울리지 않을까??" 하는 환상을 심어 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하 안경은 유독 인기가 많습니다.


조금 더 깊게 들어가 볼까요?




얼굴을 가만히 들여다 보면 긴 얼굴에 속합니다.

하지만 긴 얼굴을 가진 사람들의 특징 중 하나인 긴 턱이 보이지 않는 얼굴 형입니다. 

둥근 얼굴형의 특징인  무턱에 가깝습니다. 덕분에 어려보이는 이미지가 강합니다.


대신 눈썹 선부터 코 끝까지가 얼굴에 비해 긴 편이고 인중도 다른 사람들에 비해 긴 편 입니다.

쉽게말하자면 둥근이미지를 포함한 말상에 가깝습니다. (하하씨 죄송)

음..말보다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당나귀 정도가 더 정확하겠네요.  





이런 얼굴형(길고 둥근형)을 가진 사람들은 원형안경이 특히 잘 어울립니다.

상대적으로 긴 느낌을 안경이 커버해 주고 상대적으로 약해 보이는 지적인 느낌을 보완해 주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은 일전에 작성한 긴얼굴에 어울리는 안경 선택요령이라 글에 자세히 나와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아무튼 얼굴형과 전체적인 이미지 그리고 사회적으 원형 스타일 안경의 유행등

여러가지 조건이 잘 맞물려서 하하가 착용하고 나오는 안경들은 당분간 인기행진을 계속 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한가지 일반 소비자들이 주의할 것이 있는데

위에서 두번째 사진에서 확인되지만 하하의 콧날은 일반 사람들에 비해 상당히 높고 잘생겼습니다.(하하얼굴의 최고 장점)

코가 낮은 분들은 위 제품보다는 코받침 있는 원형 안경쪽으로 고려해 보세요.



하하가 착용한 안경사진을 끝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 클릭 하시면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댓글